음악과 사운드

아이폰 앱, 윤미래 등 40인의 한국 가요 Old K-POP

iPhoneArt 2012. 1. 11. 06:00
300x250
윤미래, 박진영 등 40인의 한국가요 Old K-POP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윤미래, 김범수, JK김동욱, 백지영, 이은미, 박진영, 김원준, 김사랑, CBMASS 등 40인의 노래가 담긴 APP 앨범입니다. 1990년대부터 2000 년대 초반까지 사랑 받았던 노래들이 담겨 있습니다. 

노래 듣기, 가사 보기와 아트스트 정보 찾아보기, 곡의 페이스북 공유를 지원하며, 멀티테스팅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앱으로 만들어진 앨범은 앱내에서만 들을수 있고, 아이팟이나 아이폰으로 파일을 옮길수 없습니다. 아이튠즈 스토어에 뮤직스토어가 들어와 한국 아티스트의 곡들도 편하게뮤직스토어에서 구매할수 있는 날이 오기 바랍니다.

Play List 입니다 5페이지에 걸쳐 40인의 노래와 제목을 볼수 있고 리스트에서 페이스북에공유할수 있습니다. 윤미래의 하루하루, 애메랄드 캐슬의 발걸음, 김범수의 비가, 정재형의 나같은 사랑이라면이문제(With 이적)의 조조할인, 문명진의 바람같은 사랑, 김사랑의 Feeling

두번째 플레이리스트

세번째 플레이리스트

네번째 플레이리스트

다섯번째 플레이리스트

재생은 반복과 한곡 반복, 전,후 곡 이동, 멈춤 지원, 멀티테스킹을 지원합니다.

노래마다 가사보기가 제공됩니다.

아티스트 정보 입니다.

소리바다에서 앨범 정보에 대해 알아볼수 있습니다. Old K-POP은 현재 고음질의 파일로 업데이트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앱이름에 연대라도
넣는다면 모를까 무작정 올드 K-POP라고 하기엔 너무 특징 없는 앱이름인듯 합니다. 장르별이나 앨범 발매일별로 듣기가 제공되었으면 합니다.
3일간 무료 배포라고 하니,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 다운로드해 보세요!
* 이 앨범의 곡들은 반드시 앱을 실행해야만 들을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