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패드 박스 퍼즐 게임, 탈출하는 로보5 Robo5 HD

iPhoneArt 2011. 12. 15. 06:00
300x250
귀여운 그래픽과 재밌는 조작감의 박스 퍼즐 Robo5 HD

 

Robo5 HD. 박스를 당기고 밀면서 비상구까지 도달해야 하는 레벨 미션을 가진 귀여운 그래픽의 박스 퍼즐 게임 입니다.  위로 올라가면서 찾는 길은 처음에는, 매우 쉬워서 이 퍼즐 게임이 재미가 있을 것인지의문에 들지만 아주 조금씩 난이도가 상승하며 길을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퍼즐이 그렇듯이 한개만! 단 한개만 풀면 해결책이 나오는데 그 한 부분과 머리 싸움을 하는것이 퍼즐의 재미일것입니다. Robo5 HD는 평범한 박스 퍼즐이지만 로봇 캐릭터의 움직임이 좋고, 전체적인 그래픽과 사운드도 좋은 편입니다. 5개의 챕터를 제공하며, 레벨의 구성이 괜찮은 박스 퍼즐 입니다.

Robo5의 스토리는 대부분의 게임 스토리 중 대표적인 것중의 하나로 [나는 누구이며, 또 여긴 어딘가?]입니다. 차가운 실험실에서 깨어난 로보5는 탈출구를 찾아 나섭니다.

머리가 유난히 큰 Robo5는 부실해 보이지만 잘 움직이며, 박스를 당기거나 밀어서 길을만들거 갑니다. 조작할때와 캐릭터의 반응이 좋은 편이며 게임 사운드가 이를 적지 않게 뒷받침 합니다. 톡톡톡 움직이는 모습도 귀엽습니다.

매달리기도 하고 그 자세로 이동할수 있는 로보5.

위치를 이동시키는 포탈도 나오고 시간 제한에 걸릴수도 있습니다.

5챕터 총 40레벨 제공하며 8개의 숨겨진 다이어리를 열수 있고, 듀얼 엔딩 옵션이 있습니다.

챕터 5까지 갈수 있을지Robo5 HD는 단순해 보이는 게임이지만, 누구나 즐길수 있는 퍼즐 게임이며, 난이도 분배도 좋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플레이 할수 있을듯 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