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추천 앱, 체계있고 효율적인 운동 가이드 피트니스코치 FitnessCoach

iPhoneArt 2011. 9. 9. 08:00
300x250
추천, 운동의 기초부터 체계적, 효율적으로 안내하는 피트니스코치 FitnessCoach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FitnessCoach는 운동을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부터 Gym에 나가서 운동하고 있는 사람까지 모두 사용할수 있도록 자세하고,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실제 운동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효율적으로 이용해 따라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근비대,여성라인, 체중감량, 체력강화,직장인 활력, 홈 트레이닝의 6가지 체계적, 단계별 운동을 12주 프로그램과 부위별 프로그램, 체력, 몸매, 다이어트, 위치별로 제공 하는 24가지 코치 추천 프로그램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없이 288여개의 운동 영상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볼수 있고, 마이 메뉴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프로그램을 짤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신체지수를 입력해 몸의 변화를 기록할수 있는 신체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FitnessCoach 의 백미는 12주프로그램의 전체 일정표로 그날 해야 하는 운동을 쉽게 따라 할수 있는 시작 메뉴 입니다. 횟수와 셋트를 시간을 재며 운동할수 있고, 다음 운동으로 넘어 갈수 있도록 안내하는 매우 효과적인 항목입니다. 현재까지 봐왔던 운동 앱 중에서 운동법에 대해 가장 체계적이고 또한 효과적으로 안내하며, 어떻게 운동을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사람부터 현재 운동을 하고 있는 사람까지 사용하기 좋고, 집에서 할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과 Gym을 이용해야 하는 프로그램들을 균형있게 배분한 앱입니다. 추천!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피트니스 코치는 크게 12주 프로그램, 코치 추천(Workout Program) 프로그램. 운동 백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운동시 알아야 할 사항은 꼭 읽어봐야 할 내용이며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이로그는 사용자가 설정에서 사용자 신체 지수를 입력하고 그 변화를 기록하는 메뉴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운동 건강 상식에서 운동을 시작하기 전 반드시 알아둬야할 사항들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 합니다. 필독 사항.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12주 프로그램은 중요한 체력 강화 프로그램부터 체중 감량, 직장인이 기초부터 집과 회사에서 짧은 시간을 활용할수 있는 직장인 활력, 여성라인, 근비대, 홈 트레이닝 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기초부터 서서히 운동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근비대를 제외한 프로그램들이 여러 부분 기구 없이 운동할수 있도록 짜여져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체력 강화를 예로 보면, 전체 훈련 프로그램 갯수, 오늘의 운동, 운동일정표, 전체 운동목록으로 나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12주 프로그램을 선택 후 전체 목록에서 운동해야 하는 모든 프로그램의 운동법을 볼수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12주 프로그램의 일정표는 매우 합리적이며 사용하기 효율적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오늘 해야할 운동을 크게 보여줘서 바로 시작하거나, 달력에서 그날 그날의 운동으로들어갈수도 있습니다. 앞당기기는 현재 삭제만 되고, 미루기만 전체 메뉴를 하루씩 뒤로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운동 시작하기 메뉴에서 그날 해야할 전체 목록을 보고 Start 버튼으로 시작!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동영상 또는 이미지만 보기를 지원하며, 시간은 멈췄다 다시 시작할수 있습니다. 동영상은 시간의 흐름과 함께 계속되며, 쉬는 시간까지 포함에 전체 프로그램이 끝날때 까지알람과 함께 안내합니다. FitnessCoach에서 가장 좋은 메뉴에며 아이폰 이용하기에 최적메뉴이기도 합니다. *스트레칭의 일부 항목들은 음성안내와 함께 안내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코치 추천 운동 프로그램 목록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해 시작 메뉴로 위의 방법대로 시작할수 있습니다.

- 홈,Gym 트레이닝 프로그램(입문)
- 기초체력 단련 프로그램(근지구력)
- 파워(근육량)향상 프로그램
- 아름다운 몸매 가꾸기 프로그램(초급)
- 쉽게하는 웨이트 트레이닝
- 하체중심 3분할 프로그램
- 복근중심 3분할 프로그램
- 가슴,등중심 3분할 프로그램
- 어깨중심 3분할 프로그램
- 팔중심 3분할 프로그램
- 아름다운 몸매 가꾸기 3분할 프로그램(중급)
- 4분할 운동 프로그램 1, 2, 3
- 정말 쉬운 다이어트 프로그램
- 효과 만점 다이어트 프로그램
- 절대 체력 아이어트 프로그램
- 코어 훈련 프로그램
- 전신 체력강화 프로그램
- 스트레칭 프로그램
- 일어서서하는 스트레칭 프로그램
- 앉아서하는 스트레칭 프로그램
- 누워서하는 스트레칭 프로그램
- 업무(학업)중에 의자 스트레칭 프로그램
- 매일매일 7분 복근운동
- 매일매일 7분 하체운동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프로그램은 중량안내, 셋트와 횟수, 휴식시간과 어떤 부위를, 왜 운동해야 하는지간단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마이 프로그램에서는 New로 직접 프로그램을 가져오기해서 나만의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이용하기 좋고, 여기서도 시작 메뉴로 안내 받을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운동 백과에서 부위별로 대한 동영상과 설명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운동 백과에서 보는 스트레칭, 동영상에서 음성을 제공해 보다 쉽게 속도까지 맞춰서따라할수 있습니다. 모든 운동법은 주요 작용과 보조작용, 운동 순서, 호흡과 주의사항이 제공됩니다.
FitnessCoach의 일부 동영상들은 운동 부위별로 최상의 자세를 보여주기 위해 다른 각도에서 찍은 동영상을 연결하기도 했고, 사용자들이 몸의 자세를 각도를 최대한 잘 볼수 있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 앱 피트니스 코치

신체지수를 입력해 몸의 변화를 기록할수 있는 신체 기록 관리 기능입니다.

마치며

- 12주 프로그램의 앞당기기 기능은 삭제만 되고 미뤘다 다시 앞당기기가 되지 않습니다.프로그램이 없는 날짜도 미루기가 되는데 이부분은 조정이 되어야 할듯.

운동을 처음 시작하거나, Gym에 갈 시간조차 내기 힘든 분들을 위해 기초 체력 단련부터 기구 운동을 포함한 어려운 운동까지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고, 안내하는 방법이 아이폰을 효과적으로 이용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입니다. 대부분의 운동 프로그램이 헬스장에 가서 기구를 이용해야 할수 있는 앱이었는데,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덤벨과 바벨로 집에서도 할수 있도록 구성되었고, 중요한 기초체력을 위한 프로그램을 알차게 제공한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Gym에 나가는 분들도 12주 프로그램을 이용할수 있을 것이며, 어려운 기구운동도 자세한설명을 함께 하고 있어서 짐에서 코치의 자세 조정과 함께 이용할수 있을 것입니다.운동 백과, 스트레칭의 영상을 열어보면 왜 FitnessCoach가 잘 만들어진 앱인지 알수 있을것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앱이라 더 좋고, 구매 추천 합니다.
운동의 종류만 많고, 어떻게 운동 해야할지 안내하지 못한 모든 피트니스 앱 안녕!
*1.7업데이트로 여자 코치의 안내 동영상이 추가되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