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추천 퍼즐 ELEMENTS

iPhoneArt 2011. 8. 29. 08:00
300x250
유연한 움직임 다양한 아이템에 의한 질리지 않는 퍼즐 ELEMENTS

ELEMENTS는 목적지까지 도달하기 위해 아이템과 방향을 이용해 길을 찾아가는 심플한 방식의 퍼즐게임입니다. 깨끗한 그래픽 디자인에서 오는 눈의 즐거움이 사운드와 어우러져 있고, 아이템의 유연한 이동을 보여주는 움직임도 매우 좋습니다. 일정 레벨이상을 클리어 하면 퍼즐을 만들수 있는 크리에이터 기능을 제공하며 레벨 편집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레벨을 만들수 있습니다.게임 도입부터 메뉴 게임 플레이까지 일관성 있는 심플한 그래픽과 그에 걸맞는 사용법까지 흠잡을 곳 없이 말끔한 퍼즐. 추천!

입구인 시작점에서 빨간색의 목표 저점까지 구를 밀어 골인 하면 됩니다. 구의 이동 방향은 스치기를 통한 한가지 방식이며, 두번 탭으로 잠시 멈춤과 재시작,두번 탭으로 메뉴로 이동합니다.

가로와 세로로 회전하면서 플레이 할수 있고, 통과, 반사, 클립, 투과, 이동, 색상 변환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많이 봐왔던 퍼즐이지만 그래픽 디자인과 퍼즐의 구성이 괜찮아서 비슷한 다른 퍼즐에비해 재미를 더 느끼게 됩니다.

ELEMENTS는 총 100 레벨, 6개의 카테고리를 제공하며, 세가지 특별한 기능인 안보이는 구와 반사모드 레벨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심플한 그래픽, 쉬운 게임 방식, 괜찮은 퍼즐 구성, 완만한 난이도 등 완성도 면에 중상위를 유지한 퍼즐 게임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