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아이패드 앱, 360도 파노라마 여행지 소개 Sphere 360 Camera

iPhoneArt 2011. 8. 8. 08:00
300x250
자이로센서를 이용한 360도 사진으로 둘러보는 세계의 가볼만한 곳 Sphere 360 Camera

Tour Wrist는 전세계의 가볼만한 여행지를 360도 파노라마 이미지로 소개한 여행 앱입니다.도시와 자연, 랜드마크, 눈, 문화, 이벤트와 역사적인 장소, 호텔등의 머물곳, 예술, 음식점과 비즈니스 등의 자세한 분류로 지도에서 사진으로 이동하며 브라우징 할수 있습니다. 장소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가까이 있을 경우 위치정보를 이용한 경로를 알수 있고, 필요할 경우 웹사이트로 이동해 상세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비행기와 호텔 예약까지 함께 할수 있는 여행사 서비스와 여행지 소개가 합쳐진 현실적인 여행 앱. 

Sphere 360 Camera로 앱 이름이 변경되었고, 360파노라마 사진 보기로 기능도 바뀌었습니다.

지도에서 위치로 탐색해 세계 곳곳의 명소를 360 파노라마로 브라우징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여행 Tour Wrist
사진 감상은 상하좌우 3D 뷰로 둘러볼수 있고 터치모드와 자이로센서를 이용해 아이폰이나아이패드를 돌려서 실제 카메라로 보는듯한 느낌을 가질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보면 더 시원합니다. 화질이 높은 편이며 로딩이 시간이 걸린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여행 Tour Wrist
장소 소개

경로보기와 비행기, 호텔 예약을 지원하며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메일 공유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여행 Tour Wrist

Love는 계정을 만들면 표시할수 있고, 다음 장소로 계속 브라우징 할수 있습니다.

Tour Wrist는 자이로센서를 이용해 눈높이에서 카메라를 통해 이미지를 보듯이 멋진 장소를 감상할수 있다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전세계 여러 여행지를 제공하고 있으니 가보고싶은 장소를 한번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이미지 로딩과 메뉴로 돌아오는데 걸리는 시간이 꽤 소요되니 참을성이 있어야하는 앱 입니다. 성격 급한 분들에게는 비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