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사운드

아이폰 추천 앱 말하면 노래로 만들어주는 Songify

iPhoneArt 2011. 7. 13. 08:00
300x250

Speech Into Music, 말하면 노래로 만들어주는 오토튠 Songify 

아이폰 말을 노래로 만들기 Songify

Songify는 말을 녹음하면 선택한 스타일에 따라 반주를 넣고 노래로 만들어주는 앱입니다.좋은 가사가 떠올랐는데 노래 만들기가 막막하다면, 오토튠 기능으로 노래를 만들어 볼수있는 것입니다. 
아이폰 말을 노래로 만들기 Songify
노래를 노래로 만드는것이 아닌 말을 노래로 만드는 것이라 약간 더 재밌는데 노래의 장르, 스타일 선택은 앱내 구매 아이템으로 유료 구매 하셔야 합니다. 기본적
으로 무료 제공이 있으니 다운받아서 사용해 볼수 있습니다. LaDiDa를 출시한 Khush 에서 만든 앱으로, LaDiDa와 다른 점은 노래와 말이라는 것, 공통
점은 사람의 목소리에 기계음이 혼합한다는 것입니다.  LaDiDa는 부른 노래를 더 잘 부른듯 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지만, 태생적으로 좋은 목소리를 가진 사람이이라면, 녹음한 후 실망스러울듯 합니다. 그래도 자동으로 키를 선택해주고 코드도 변경해 주기 때문에 노래만 부르면 되는 귀엽고 재밌는 앱이긴 합니다. 유투브를 지원하니 동영상으로 노래 솜씨를 뽐내거나, 공유하고 싶으신 분에게는 더 괜찮은 앱일겁니다. 
*LaDiDa는 0.99달러이며,  Rap과 기타스타일은 앱내 구매로 제공합니다. 


아이폰 말을 노래로 만들기 Songify
메뉴는 My Song와 스타일 선택,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사용자들의 노래, 세가지 입니다.녹음 하려면 바로 중앙 탭!

아이폰 말을 노래로 만들기 Songify
중얼 중얼 몇마디 하고 나면 오토튠으로 말에 음율이 붙고  반복하면서 반주에 맞게 변형되노래가 만들어 집니다. 다시 만들려면 Re-Songify로 이동해 다른 스타일 선택할수도 있습니다. 이메일과 페이스북, 트위터 공유를 지원하며 녹음한 곡은 My Song에 저장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말을 노래로 만들기 Songify
세가지는 무료 제공이며, 랩, 클럽, 팝 등의 스타일 앱내 구매할수 있습니다.

앱내 구매 아이템 총 10종의 팩

Bed Intruder Style 0.99
Rap Style Pack 0.99
Club Style Pack 0.99
Pop Style Pack 0.99
Winning Style 0.99
아이폰 말을 노래로 만들기 Songify
계정은 트위터와 트위터 아이디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 중인듯.
사용하기 너무나 간단하며, 서버에 사용자들이 올린 노래를 들어 볼수 있는 것도 재밌습니다.무료 배포 중이니 다운 받아서 노래를 만들어 보세요. 유료로 전환되고 나서 다운 받는 것은 당신의 선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