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겨울 스포츠 게임 스노우보드-Crazy Snowboard

iPhoneArt 2009. 4. 7. 23:42
300x250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추천게임-스노우보드-Crazy Snowboard

지금까지 아이팟터치와 아이폰 게임중 스포츠 분야의 모든 게임이 나온것 같습니다. 스케이트 보드, 스노우보드, 제트 스키 보울링(iBowl) 그리고 수많은 레이싱게임 등 야구 축구 농구 테니스, 골프..앞으로 새로운 형태의 스포츠가 아이팟터치에서 탄생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실제로 있지 않은 스포츠 게임이 상상력을 통해서, 세상에서 본적 없는 멋진 배경과 함께 하나 나오면 좋겠어요. 추천게임 입니다.이전 스노우보드는 정말 지루한 게임이었습니다.  미션이 없고 계속 타고 내려가면서 몇몇 트릭만을하는게 전부 였는데, 요번에 새로 나온 버전은 미션이 생겼습니다. 움직임도 끊김 없이 흐르고 눈위에서 보드가 스치는 사운드, 랜딩음도 좋습니다. 다만 트릭을 할때 에어타임이 길어지는데효과를 주기 위해 슬로우모션으로 보여주는게 오히려 스피드감을 떨어 뜨린다는 느낌이 듭니다.하지만 트릭을 할때 카메라 각도가 바뀌기 때문에 시각적인 효과는 있습니다. 공중에 점프해서 시원한 설경과 함께 스피드를 즐기는 맛이 납니다.

아이팟터치 게임 Crazy Snowboard

링을 빠져나가는 미션은 아니고 링을 머리쪽만 스쳐도 미션을 패스할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에서 경기장의트랙이 몇개 인지 궁금하네요.

아이팟터치 게임 Crazy Snowboard
아이팟터치 게임 Crazy Snowboard

스노우보드를 타는 방향은 중력센서로 이뤄지고, 트릭을 아이팟터치의 4방향의 구석에 배치할수있습니다. 눌렀다 점프 순간 손을 떼고 트릭을 실시하며, 에어타임이 짧으면 보너스 점수를 받지못합니다. 가상의 공간이니 트릭을 두개 해볼수는 있습니다. 실제 게임에선 안될듯.


무료 버전은 3개의 미션을 수행할수 있고 4개의 기술을 볼수 있습니다. 정식버전에서는 30개의 미션과 16개의 트릭이 있습니다.(IAP 확장팩과 포인트) 정식버전도 HD버전이 따로 또 하나 있고, 앱내 구매 아이템은 없습니다.

*미션모드를 완수하면 메달이 주어지고 다음 레벨이 해제됩니다.
*30개의 미션
*13개의 스노우보드와 6개의 음악
*6개의 음악트랙
*3개의 게임 저장 슬롯
*2.0.3에서 스피드와 점프의 높이를 올렸음

상큼한 설경의 배경에서 스노우 보드를 즐기는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 할만한 게임. 추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