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아이패드 로직 퍼즐 Woozzle

iPhoneArt 2011. 5. 31. 10:36
300x250
멋진 그래픽과 사운드를 갖춘 로직 퍼즐 Woozzle
아이폰 아이패드 로직퍼즐 Woozzle
 
 
아이폰 아이패드 로직퍼즐 Woozzle
Woozzle은 로직 퍼즐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아름다운 그래픽의과 양질의 게임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같은 색상의 보드에 구슬을 채우면 되는 간단한 게임 규칙을 지니며,  연결된 파이프에 장착된 색상 변환, 차단막, 이동방향 아이템 등의 장애물이 등장합니다. 게임의 작은 아이템들은 그에 맞는 사운드 효과가 매우 좋고, 작은 움직임까지도 섬세하게표현되었습니다, 구슬이 나무 재질 위를 구르는 소리나, 차단막의 철컥 거림, 색상 변환시 마치 색을 뿌리는 듯한 효과음 등, 사운드 면에서 손색이 없습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구슬의 색상이 다양해지고, 보드와 장애물의 증가로 복잡해져 조금씩 상승합니다. 여러 색상의 굴러떨어지는 구슬의 위치도 생각해야 해서 머리속이 논리적인 정리가  필요해짐을 느끼게 되는 퍼즐 입니다. 게임의 완성도도 높지만 사운드 효과가 좋아서, 조작감 역시 아주 좋은 Woozzle로 머리속에 지도를 그리며 퍼즐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로직퍼즐 Woozzle

Woozzle은 총 60개의 레벨을 제공합니다. 스크릿샷의 레벨에는 색상변환과 차단막이 있어서 구슬이 이동하는 통로와 색상이 바뀌게 됩니다. 하단의 보드에서 변환된 색상의 구슬을 빨간색의 보드로 이동시키는 것이 경로가 됩니다.

상단의 나무 파이프에서 구슬이 들어갈 자리가 있으면 계속 보드에 구슬이 채워 집니다.차단막은 한번 지나갈때 파이프의 경로를 바꾸게 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로직퍼즐 Woozzle
화살표 역시 한번 지나가게 되면 파이프 이동 경로가 바뀝니다. 천천히 생각하면서 푸는 퍼즐이라 시간 날때 느긋하게 즐기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단순한듯 하지만 너무 쉽지는 않습니다. 색상과 아이템이 늘어나면 의외로 생각할게 많아
지는 퍼즐이지만, 천천히 논리적으로 생각해,  규칙 하나를 알아내면 빨리 풀수 있는 퍼즐이기도 합니다. 아이패드용도 현재 세일중이니 아이패드에서 플레이 하는것도 고려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