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추천 사진 앱, 렌즈킷과 양질의 필터에 편집까지 PictureShow

iPhoneArt 2011. 4. 29. 08:00
300x250
우수한 완성도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편리한 PictureShow

PictureShow는 빠른 미리보기와 다양한 스타일의 필터 효과와 4종류의 렌즈킷을 제공하는 사진 앱입니다. 여러가지 필터를 혼합한 셔플 기능으로 생성하는 효과는 상하 스치기와 목록보기를 이용해 매우 편하고 쉬운 미리보기 브라우징을 제공합니다. 

색상과 밝기 조절, 노이즈에서 제공하는 재질효과, 특수효과에서 HDR과 틸트쉬프트를 이용한 아웃포커스, 사진 자르기와 뒤집기, 텍스트 입력과 액자까지 사진 촬영과 편집에 필요한 거의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사진 앱에서 중요한 필터 효과는 대부분 멋지게 조절되어 있고, 필터와 노이즈에 액자를 조합해 다양한 효과를 만들고, 마음에 드는 스타일은 저장해 촬영한 사진에 바로 적용시킬수 있습니다. 
PictureShow는 촬영에서 필터 효과, 편집에 꼭 필요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 많은 기능을 쉽고 편하게 이용할수 있다는 점은 매우 큰 장점이며 그만큼 사용자환경이 좋다는 것을 뜻합니다. 촬영에서 마지막 편집까지 PictureShow는 사용자에게 만족을 줄만한 완성도 높은 사진 앱입니다.
카메라로 촬영하기와 포토 라이브러리에서 사진 가져오기를 지원합니다.

렌즈킷은 일반과 정사각형의 4컷, 세로 4컷, 가로 세로 2컷을 지원합니다.타이머와 그리드(안내선) 연속촬영과 촬영 간격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사진촬영을 위한
메뉴의 이용도설정하기 편리합니다.

편집메뉴에서 스타일(필터 효과) 특수효과, 색상 조절, 자르기와 뒤집기, 텍스트 입력를제공하며 마지막으로 사진 공유와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하단 메뉴가 꽤 편리한 편이라편집이 복잡하지 않고, 내부 메뉴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상단의 셔플 메뉴는 편집 하지 않고 바로 랜덤으로 효과를 조합해 그 사진 효과를 미리보기로 브라우징 할수 있는 편리한 메뉴 입니다.
상하 스치기로 제공하는 45가지의 효과를 차례대로 보가나 목록보기로 선택할수 있습니다

스타일에서 프레임과 라이트 효과주기, 노이즈 효과로 사진에 재질감을 주거나 필터 효과에 어울리는 적합한 효과를 골라 조합하면 꽤 멋진 사진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비네팅 범위 조절도 지원하며 리셋을 이용해 원래의 사진으로 되돌릴수 있습니다.

Style Edit를 누르면 목록으로 다른 효과들을 비교하면서 볼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필터 효과들이 목록별로 펼쳐집니다. 

특수 효과의 TiltShift 는 두개의 원을 이용해 촛점 범위를 지정할수 있고, 촛점의 시점을 돌릴수 있습니다.
HDR로 효과로 전체적으로 사진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색상 조절에서 적,녹, 청, 밝기와 대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모두 하단의 막대바로 조절
하며 메뉴 창은 내려서 전체 이미지를 볼수 있습니다.

자르기와 이미지 상하좌우로 뒤집기도 지원합니다. 자유롭게 사진을 자르거나 지원하는비율로 프레임을 정한 후 위치만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텍스트에서 텍스트 입력, 서체 지정과 서체크기 조절, 텍스트 정렬과 색상을 선택할수있습니다.  입력한 텍스트는 박스를 탭하고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텍스트 메뉴는 입력부터 세부 사항 설정까지 아주 사용하기 편합니다. 

편집이 끝난 후 사용한 필터가 마음에 들면 저장해서 사용자 지정 스타일로 만들수 있습니다. 몇개 만들어 두면 촬영 후 바로 적용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공유 메뉴는 설정에서 각각의 계정을 입력해 두고 사용하면 되고, 메일 보내기와 카메라롤에 내보내기를 지원합니다.

설정 메뉴에서 사진의 크기, 사운드와 공유 자동 저장, 고화질로 미리보기 하기, 사용할 스타일 켜고 끄기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날짜나 이름을 선택해 넣거나 끌수 있습니다. 여백이 있는 특정 프레임에서만 지원됩니다.

PictureShow 주요 기능

- 45가지 미리보기를 지원하는 스타일
- 23가지 액자
- 10 종류의 라이트 
- 13 노이즈
- 싱글과 상하 2컷, 좌우2컷, 4컷 렌즈
- 틸트 쉬프트와 HDR, 비네팅 지원
- 자르기와 상하좌우 뒤집기
- 사용자 지정 스타일 만들기와 적용
- 컬러 편집에서 적, 녹, 청, 밝기와 명암 편집 제공
- 빠른 네비게이션으로 미리보기를 지원
- 텍스트 입력과 서체 종류, 크기, 컬러 지원
- 트위터, 페이스북, 텀블러, 플릭커, 메일, 블로거 공유 지원
- 450 * 600 px/ 600 * 800 px/ 900 * 1200px/ 1200 * 1600 px 와 원본 크기 지원

샘플 사진 입니다. 스튜디오 효과, 라이트와 노이즈 효과의 페인트 드롭 등을 사용한 이미지 입니다.

마치며

PictureShow는 촬영부터 편집까지 다양한 필터 효과와 재질감,  

특수효과로 사진의 분위기를 바꿔 스타일 있는 사진을 만들수 있으며, 전체적인 사용감이  좋은 편리한 사진 앱입니다. 추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