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앱 여러장의 사진을 세로로 연결해주는 PhotoStitch 사진이어붙이기(Photo+Photo)

iPhoneArt 2011. 4. 14. 12:26
300x250
PhotoStitch 사진이어붙이기(Photo+Photo) -세로파노라마사진
아이폰 사진 세로 사진이어붙이기
사진이어붙이기(Photo+Photo) -세로파노라마사진은 여러장의 사진을 한장으로 이어붙일수 있는 앱입니다. 

세로로 10000픽셀까지 이어붙일수 있고, 이어 붙이기와 자르기, 두가지 간단한 기능을 제공하는 앱이며, 트위터와 페이스북 업로드를 제공합니다.
여러장의 사진을 한장으로 만들어 업로드 하고 싶을 경우 따로 컴퓨터로 편집하지 않고 아이폰에서 직접 연결할수 있어서, SNS  사용시 편리함을 도모할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폰 사진 세로 사진이어붙이기

사진이어붙이기(Photo+Photo)는 여러장의 이어 붙이기와 세밀하게 조절할수 있는 자르기를제공합니다. 

아이폰 사진 세로 사진이어붙이기

앨범이나 카메라롤에서 찍은 사진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여러장을 선택해 한번에 가져올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사진 크기는 원본을 지원하며 320, 400, 640, 960 중 선택해서 가로 사이즈를 맞출수있습니다. 원본 사이즈로 각각 다른 사이즈의 사진을 이어 붙이면 가로 크기가 맞지 않는사진을 얻게 됩니다.
사진의 배경색은 흰색, 검정과 배경색 없음 중 선택할수 있습니다. 
사진의 정렬은 좌, 우, 중앙 정렬을 지원합니다.

아이폰 사진 세로 사진이어붙이기

가져온 사진을 편집으로 삭제 할수 있습니다. 상하 정렬 순서를 변경할수는 없습니다.

아이폰 사진 세로 사진이어붙이기

사진 이어붙이기를 누르면 연결하는 과정을 지나 카메라롤에 자동 저장합니다.

아이폰 사진 세로 사진이어붙이기

메일 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를 지원합니다. 

아이폰 사진 세로 사진이어붙이기

사진 자르기 기능입니다. 사진을 가져와 손가락으로 한 지점을 탭해 사각형을 만든 후 화살
표를 이용해 세밀하게 크기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세로 사진이어붙이기

샘플 사진은  액자가 있는 사진을 이어 붙인 것입니다. 사진이어붙이기(Photo+Photo)는 여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이폰 사진 세로 사진이어붙이기

원본 이어 붙이기를 했을 경우의 샘플입니다. 사진 가로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사이즈는 제각각이 되니, 가로 사이즈는 맞춰서 사용하는것이 더 나을듯 합니다. 하단 사진은 액자가 있는 사진입니다. 

주요 기능

1. 이어붙이기.
- 사진을 세로로 간편하게 이어붙일 수 있습니다.
- 붙일 사진의 사이즈,정렬, 배경색상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자르기
- 사진의 일부분만 원터치로 잘라서 쓸 수 있습니다.
3. SNS업로드
- 이렇게 만든 사진으로 트위터,페이스북 등으로 바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어붙인 사진이나, 자른 사진은 모두 아이폰 기본앨범에 저장됩니다.
 
마치며
사진을 여러장 선택해서 가져오기와 편집에서 사진의 순서 정렬, 사진 사이의 여백을 지원하면좋겠습니다. 워터마크 기능을 제공 등 간단한 부가 기능이 추가되기 바랍니다. 

사진이어붙이기(Photo+Photo)은 간단한 두가지 기능을 가진 앱이라 사용하기 편합니다. 사진의 복수 선택이 가능하다면 더 편하게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