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게임, 쾌속으로 상승하는 점프게임, 글로우점퍼

iPhoneArt 2011. 4. 28. 08:00
300x250
빠른 속도의 점프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글로우점퍼

글로우점퍼빠른 속도로 상승하는 쾌감을 주는 간단한 점프  게임입니다. 세가지 종류의 발판과 단순히 하강과 상승을 유도하는 아이템을 제공하며 중력센서를 이용
해 좌우 이동하면서 미션 층수까지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입니다.고속 점프로 상승할때의 사운드와 그래픽이 쾌속을 느끼며 게임할수 있을 만큼 깔끔하며메뉴얼이 필요 없는 게임이라 누구나 쉽게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움직이며 즐길수 있습니다.

글로우점퍼는 챌린지와 무한모드 두가지 입니다. 챌린지 모드에서 튜토리얼부터 플레이할수 있으며, 스테이지 중간 중간 클리어 방법이 다른 방식의 스테이지를 제공합니다.

발판은 색상이 따라 점프에 영향을 주며, 점프 능력 상승과 무너지는 발판, 일반 발판을 제공합니다.

상승할때는 매우 빠른 속도로 발판을 부수며 올라가며 이부분이 가장 상쾌하고 재밌습니다.

글로우점퍼는 단순한 점프 게임이지만, 상승모드에서 고속의 점프로 재미를 주는 게임입니다. 스테이지 플레이시 탭으로 바로 시작하지 않고 다시 한번 묻는건 아이폰 게임
답지 않은 모습이란 생각이 듭니다. 발판위의 아이템이 몇개 더 추가 되면 좋겠고 플레이시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모습입니다. 터치 조작 플레이는 중력센서 이용보다 조작이
불편하고 직관적인 플레이는 아닌듯 합니다. 난이도에서면에서 챌린지는 일반 스테이지와 발판의 배열을 달리했는데, 좀 더 조절이 필요해 보입니다. 글로우점퍼로 빠른 점프를 즐길수 있는 점프게임 입니다. * 글 수정 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