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앱, 화려하고 절도있는 액션 슈팅 게임, Return of the Bots

iPhoneArt 2011. 4. 4. 08:00
300x250
좋은 그래픽과 사운드에 더해진 재미, Return of the Bots
Return of the Bots은 7개의 캐릭터와 9개의 미션으로 진행되는 로봇 슈팅 게임으로 선명하고 화려한 그래픽과  깔끔한 사운드 효과도 갖추고 있습니다. 부드럽게 동작하는 3D 로봇의 조작감이 좋고, 사운드와 그래픽 효과가 잘 맞아서 타격감도 좋습니다. 방향과 발사를 담당하는 공격키의 반응이 정확하고 유연한 편이라 작은 로봇을 다루는 재미를 주며, 이동키도  피하며 공격해야 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한 스테이지에 여러개의 웨이브를 가지며, 마지막의 보스전으로 잔재미도 잃지 않을수 있습니다.보통 캐릭터가 아이템을 통과하며 획득할때 사운드가 있는데, 작은 사운드 하나로 마치 로봇에 장착이 되는듯한 느낌을 줬다는 것이, 적합한 사운드 하나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합니다.  Return of the Bots는 전체적인 게임 구성이나 각각의 캐릭터가 갖는 특성, 사운드, 그래픽, 조작감의 균형있게 조절된 3D 액션 슈팅입니다. 

그래픽은 매우 깔끔해서 게임할 맛이 나게 합니다. 그래픽만 좋은것은 아니고 다른 구성요소들과의 조화로 이동과 공격까지 부드러운 게임입니다.

총 7개의 로봇 캐릭터를 크레딧이 차면 언럭할수 있습니다. 주요 미션은 칩을 파괴하는 것 입니다. 적군은 단순한 로봇부터 섬세한 로봇까지 캐릭터 디자인이 좋고, 특성 또한 다릅니다. 

캐릭터 언럭 메뉴 입니다. 게임의 중간에 크레딧이 차면 바로 언럭할수 없고 메인 메뉴로돌아갑니다.

총11곳을 탐험할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마지막은 보스전 입니다. 

에너지는 중간 중간 채울수 있고, 탄창의 제한은 없으며 다른 종류의 무기를 장착할수 있습니다

보안 레이저와 곳곳의 레이저선 역시 잘 표현했고, 적과의 충돌과 피해 등에 대한 그래픽도좋습니다. 9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2가지의 서바이벌 전투를 열수 있습니다.
Return of the Bots은 작은 게임이지만 전체적으로 조절이 아주 잘된 액션 슈팅 게임이었습니다. 아이템은 약간 부족해 보이며, 만일 스테이지가 늘어난다면 더 다양한 적과 공격 무기 등도 함께 업데이트 될텐데, 그렇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0.99 달러의 가격에 현재 버전 에서도 짧은 슈팅을 즐기기엔 무리 없는,  재밌는 게임입니
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