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무료 앱 정각알림, 일기, 우편번호 검색, 세가지 기능이 조합된 WLife

iPhoneArt 2011. 3. 23. 07:00
300x250
심플하고 유용한 세가지 기능 정각알람, 일기, 우편번호 검색 WLife
개찾사

 

 

개찾사는 국내 120여 견종 특성에 대한 정보와 개의 성격, 환경에 대한 적응도 등을 도표로제공하며, 유기견과 분실견 정보도 함께 제공하는 응용프로그램입니다. 그래픽 디자인도 심플해서 보기 좋고, 간단하고 유용한 세가지 기능은 사용법에 대한 의문없이 매우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세가지 간단한 기능이 모아 기능의 폭을 넓힌 , WLife 현재 무료 앱이며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정각 알림은 끄고 켤수 있고, 시간을 알리는 간격을 설정해 둘수 있습니다.

정각 알림음은 여성과 아기, 뻐꾸기와 미국과 영국 여성의 음성이 제공됩니다. 

다이어리에서 약속이나 생일 기념일과 기타로 설정해 간단한 메모와 함께 알람을 설정해 둘수 있습니다. 달력에서 날짜를 눌러 입력화면으로 넘어가서 사용이 쉽습니다.

메모나 간단한 할일로도 사용할수 있고, + 버튼으로 계속 추가 시킬수 있습니다. 그날의 메모는 스크롤해서 볼수 있습니다. 사진은 카메라 롤이나 앨범에서 가져올수 있습니다.

추가한 사진은 교체하거나 크게 볼수 있습니다. 크게 보기에서 정사각형의 사진은 비율이 맞지 않습니다.

우편번호 검색 기능입니다.

기능 요약- 정각알림 : 글로벌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음으로 정각을 알린다.- 다이어리 : 깔끔하고 편리한 생활의 도우미! 음력까지 야무지게!- D-Day : 며칠 남았지? 오늘로서 100일째구나~- - 우편번호 : 필요할 때는 기억이 안나? 당신을 위한 우편번호.-  웨더알람 : 눈은 안 떠지지지만 오늘 날씨는 들어야지.

WLife 사용소감
일기 작성시 키보드를 내리지 않고도 4가지 분류를 지정할수 있다면 사용시 더 편할듯 합니다.사진은 앱내에서 찍어서 넣을수 있으면 더 좋을듯 하며, 다이어리의 추가와 삭제 기능은 간편해서 좋습니다. 정각 알람과 알람을 설정한 약속이나 메모들은 모두 작동이 잘되었습니다. 만일 두가지 알람을 모두 선택해 놓았는데 한가지 알람이 울리지 않는다면 아이폰을 리부팅하면 문제 없이 실행될것입니다. 간단하게 메모하고,  정각 알림을 사용할수 있으며, 우편번호 검색 기능이 함께 있는 앱입니다.
깔끔한 앱이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