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게임 물방울로 제어하는 생존게임 버블버블2

iPhoneArt 2011. 3. 18. 07:00
300x250
푸른 바다속, 네온물고기의 생존게임 버블 버블 2
아이폰 게임 버블 버블 2
버블 버블 2는 아이폰의 중력센서를 이용해 바닷속을 유영하는 네온 물고기의 생존게임입니다. 한가지 캐릭터를 성장시켜 총 6가지 캐릭터를 제공하며, 성장한 캐릭터의 기술은 모두 조금씩 달라서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심해의 깊은 푸른색과 투명한 방울,빛나는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이 아이들도 할수 있을만한 게임이며, 또한 매우 단순한 게임 방식이기 때문에 누구나 즐길수 있을것입니다. 중력센서로 물고기를 움직여 방어와 공격에 필요한 기술을 모아 캐릭터가 모두 자랄때까지
플레이 해보십시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사운드, 배경음악이 좋습니다. 

아이폰 게임 버블 버블 2
쉬운 게임 방식으로 바닷속에 떠있는 아이템을 모아 물방울을 터뜨려 계속 살아 남으면 됩니다.

아이폰 게임 버블 버블 2
캐릭터는 점수가 차면 업그레이드 됩니다. 하나씩 열리게 되며 6가지의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아이폰 게임 버블 버블 2
HP도 바다속을 다니다 획득하면 되며, 물고기에 닿으면 HP는 줄어 듭니다. 방어막 아이템이있으니 물방울로 방어하면서 돌아다니면 상처를 입지 않고, 다른 물고기를 없앨수 있습니다.화면처럼 물고기가 많을때 물고기 중간에 있게 되면 캐릭터를 구별하기 힘들때가 있습니다.

아이폰 게임 버블 버블 2
캐릭터마다 다른 기술로 원형으로 물방울을 발사 하거나, 한 방향으로, 회오리로 물방울을 보내 다른 물고기를 멈추게 할수 있습니다. 물방울을 터뜨려 생존해야 합니다. 

아이폰 게임 버블 버블 2
원형으로 퍼지는 물방울 기술입니다.

아이폰 게임 버블 버블 2
헤엄칠때 물방울을 방향에 따라 내보내기도 합니다. 마지막까지 플레이해서 스페셜 캐릭터를 언럭해 보십시요. 

버블버블2 의 특징
- 아름다운 네온 물고기 디자인

- 다양한 배경음
- 다양한 주인공 캐릭터 ( 6가지 주인공과 다양한 적군 물고기 들 )

- 진화 시스템 ( 적군을 없애고 경험치가 쌓이면 진화 )

-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 ( 주인공 별로 다양한 스킬 )
- 오픈 페인트를 통한 글로벌 랭킹 지원 ( 주인공별, 통합 )
- 게임중 팝업메뉴에서 기울기 각도 조절 ( 다양한 자세에서 게임 플레이 가능 )


마치며
아이폰 게임 버블 버블 2
버블 버블 2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수 있는 아기자기한 게임입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기울이는 쉬운 방법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수 있을듯 합니다. 과격하거나 복잡한 게임 보다 귀엽고 산뜻하고 쉬운 게임을 원할때 상큼하게 게임할수 있을것입니다.

버블 버블 2 리딤코드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