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게임 중력을 이용한 퍼즐게임 Ragdoll Blaster 2

iPhoneArt 2010. 11. 10. 08:00
300x250
인형의 외마디 외침 켁! : Ragdoll Blaster 2
 
두 물체 사이에 작용하는 힘, 중력의 효과를 적용해, 텔레포드와 다양한 퍼즐 아이템이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단순한듯하지만 인형을 날려 힘을 가하고, 물체를 이동시키고 퍼즐을 푸는 과정이재밌습니다. 봉제인형이 떨어지며 보여주는 그래픽도 중력에 맞게 부드럽고, 동작이 매우 자연스러우며 사운드도 귀여워서 인형대포를 자꾸 쏘게 합니다. Ragdoll Blaster 2는 총 150개 이상의 레벨을 제공하며, 15개의 새로운 보너스 레벨도 포함
되어 있는 실속있는 퍼즐게임입니다. 
Ragdoll Blaster 2의 퍼즐은 다양합니다. 목표지점에 인형이 다다르게 하기 위해, 조준 위치에 따라 속도와 힘이 달라지며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장매물도 등장하며 떨어지는 물체의 속도를 살펴보다 빈틈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퍼즐이 풀리면 모든 조립이 해제되어 흩어지고 이어, 다른 퍼즐이 부드럽게 등장합니다.그래픽이 좋고, 사운드 효과도 깔끔합니다.
무중력의 공간에서 움직여야 하는 퍼즐도 등장합니다. 
조준과 이동, 속도 역시 중요한 레벨입니다. 아주 쉬운 레벨도 이동시켜야 하는 순서에 따라 어려워질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레벨을 쉽게 풀어갈수 있습니다. 대포는 언제나 고정된 자리에만 있지 않고 이동해야하는 경우도 있고, 인형을 텔레포트를 이용해 이동시키거나, 스프링과 회전막대 등을 이용해 반사시키기도 합니다. 이전에 이런식의 중력을 이용한 인형게임들이 등장했지만 인형인데도, 인형을 다루는 강도가 약간 세다는 점 때문에 게임을 기꺼히 즐기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었습니다. 그런 게임들은 물론 퍼즐이 아니라 게임의 목적도 달라서 비교하기 좋은 예는 아닙니다. Ragdoll Blaster 2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보여주는 봉제인형을 이용해 물체의 힘과 속도를 조절하며 푸는 퍼즐 게임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