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아이폰 게임 신선한 방식의 미로퍼즐 테러베어 Terror Bear[ipodart.net 리딤코드이벤트 종료]

iPhoneArt 2010. 6. 7. 14:07
300x250
벌집을 회전시키는 미로퍼즐 테러 베어-Terror Bear
아이폰 게임 테러 베어-Terror Bear
테러 베어-Terror Bear회전하는 방의 문을 열어 길을 만들고, 장매물과 함정방, 아이템 획득으로 목적지까지 아기곰을 이동시키는 미로 퍼즐 게임입니다.
꿀단지를 들고 계속 꿀을 먹고 있는 아기곰의 그래픽이 귀엽고, 전체적인 게임 그래픽 역시 깔끔합니다. 
한번 들어간 방은  다시 회전하는 신선한 퍼즐 방식이, 아이템을 이용하거나 장애물만이 있는 단순함을 벗어난 퍼즐 게임이고, 이점이 테러베어를  재밌는 퍼즐로 만든 주요 요소로 보입니다.  또한 회전하는 방과 함께 나오는 아이템의 이용이 퍼즐을  너무 복잡하지 않게, 또 너무 단순하지도 만들고 있습니다. 
테러 베어-Terror Bear는 3가지의 난이도와 총 47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합니다.
시간제약없이 언제나 여유있게 즐길수 있는 퍼즐게임 좋아하신다면 테러베어를 선택해 보십시요. 
 
 
아이폰 게임 테러 베어-Terror Bear
설정: 한국어, 영어, 일본어 세가지를 지원하며, 배경음악 크기 조절, 기록초기화로 모든 스테이지를 게임을 시작할수 있습니다. 
쉬운 난이도부터 시작해 스테이지 언럭하며 진행되는 퍼즐 게임입니다. 각 난이도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아이템에 따른 도움말이 제공됩니다.
모든 스테이지 플레이: 언럭된 스테이지는 선택해서 언제나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게임 테러 베어-Terror Bear
게임 중: 게임 중단, 이어서 하기, 스테이지 다시 시작하기, 조작방법 보기, 다른 스테이지 시작하기를 지원합니다. 전화가 오면 스테이지로 다시 로딩되지는 않고,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합니다.
 
아이폰 게임 테러 베어-Terror Bear
열씸히 꿀을 먹는 붉은 망또의 아기곰이 주인공입니다. 
 
아이폰 게임 테러 베어-Terror Bear
방을 회전시킬때의 효과와, 콤보를 얻을때의 효과도 귀엽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가시가 있는 방에 들어가게 되면, 스테이지가 끝나는데, 너무 큰 상처를 입은 그래픽이 약간은 과해 보였습니다. 액션이 컸다고 해야 할까요. 벌집과 연관되어 일어 날수 있는 다른 에피소드 중 가시방 이외에 더 상쾌하고 가벼운, 그러나 아픔이 느껴지는 다른 소재를 사용했어도 벌과 곰이라는
큰 소재에 무리는 없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취향의 차이겠지만 Stage Failed 그래픽이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와는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아이폰 게임 테러 베어-Terror Bear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모든 꿀단지를 클리어 해야하고, 회전하지 않는 방을 부수거나, 여왕벌이
있는 방도 나옵니다. 
 
 
마치며
게임 중간에 전화가 올경우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스테이지도 다시 찾아서 들어가야
하는데 하던 스테이지에서 중된된 상태로 다시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게임 종료 후 다시 시작할때 플레이하던 스테이지에서 다시 시작할수 있는 선택사항도 있었으면 합니다.
테러 베어-Terror Bear 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완성도를 보이는 미로 퍼즐 게임이고, 벌집의 회전을 이용한 점이 눈길을 끕니다. 방의 회전이 다른 방으로 이동했을때 다시 회전하며, 또 길을 만들어야 하는, 머리 회전이 필요한 퍼즐 게임입니다. 재미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