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친구나 지인과의 관계운 보기 소셜리듬-Social Rhythm

iPhoneArt 2009. 12. 29. 18:31
300x250

주변사람들과의 연관관계를 분석하는 소셜리듬 Social Rhythm

소셜리듬-Social Rhythm은  개인 운세와 친구나 동료와의 대인운을 분석해주는 대인관계운을 볼수 있는 앱입니다. 일본의 점성술과 중국의 사주팔자 등 동양의 전통적 데이터에 서양의 바이오리듬을 결합시킨 독자적인 알로리즘을 이용해 각각의 분석방식이 가진 단점을 보완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간단하게 생일과 이름을 넣고 원하는 사람과의 사업, 금전, 놀이, 연애운을 볼수 있고 주소록에 가족과 친구, 동료를 저장해두고 특정일의 연관 관계운을 분석해 볼수 있습니다. 
소셜리듬-Social Rhythm은 그래프를 통해  2주간의 분석 내용을 보여줍니다. 연애운을 통해 어떤날에 상대방과 데이트하면 좋은지, 사업상의 파트너라면 어떤날에 같이 일하면 더 좋은 효과를 내고, 문제를 줄일수 있는지 날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어줄듯 합니다. 
모든 운은 자신에 의해서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자료는 재미와 참고용으로 보십시요.
 
소셜리듬-Social Rhythm 둘러보기 

 

: 인포(i)나 주소록에 정보를 입력해 먼저 자신의 운세를 봅니다. 2주간 매일매일의
운세를 바이오리듬의 그래프처럼 분석해 보여줍니다. 
그래프 보기: 수직선은 오늘을 의미하며, 수평선은 표준치를 나타냅니다. 위로 올라갈수록 긍정적인 수치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사업과 금전, 건강과 연애운을 볼수 있습니다. 상단메뉴로 이동하거나 화면에서 스치기로 다른 운세를 볼수도 있습니다.
 
최상에 표시된 점이 있을수록 운좋은 날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연애하기 최악의 날과 최선의 날이 있으니 참고하면 될듯 하고, 분석을 100퍼센트 믿고 최악의 날에 만나지 않는 분은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분석: 관계운을 분석하는 메뉴입니다. 분석에서 상대방을 탭하면 주소록으로 이동합니다. 또는 주소록에서 먼저 상대방을 추가해 놓아도 됩니다. 대인운도 사업과 금전,
놀이와 연애 4가지의 그래프를 볼수 있습니다.
 
주소록: 친구나 지인, 사업상의 파트너 등 주변 사람들의 생일을 입력해 보관할수 있고, 언제든지 나 자신과의 대인관계운을 통해 좋은 날짜를 참고해볼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들어 있는 사람들은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대인운: 분석에서 상대방을 선택해 분석을 탭하면 그래프를 볼수 있습니다. 하단으로
내려갈수록 부정적인 날이 됩니다. 
그래프 외에 약간의 설명을 추가로 볼수 있고, 앱이 어떤식으로 분석해서 부정적과, 긍적적인 수치를 분석하는지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좋은날은 별표로 표시해둘수 있으면 합니다.
 
놀이와 연애에 관계운 입니다. 그래프만 보는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도움말에는 상세한 사용법이 들어 있습니다. 간단해서 앱을 보면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주소록의 목록은 아이폰 기본 목록 지우기인 스치기로 삭제항목이 나옵니다. 
 
소셜리듬-Social Rhythm은 한국어, 영어, 불어, 일본어를 지원합니다.

 
소셜리듬-Social Rhythm 업데이트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주소록은 추가시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메뉴를 빠져나와도 기본으로 들어있는 정보의 사람이 추가됩니다. 앱이 추구하는것이 나와 다른 사람간의 연관운이지만, 사람들의 총운을 나 자신으로 설정하지 않아도 목록에서 볼수 있도록 지인들 매뉴가 따로 추가됐으면 좋겠습니다.
아쉽게도  해설부분은 제공하지 않는데 짧게라고 해설 부분이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소셜리듬은 인간관계에서 마찰이 일어날 확률을 조금이라고 줄여 사람사이의 관계를 효율을 극대화하는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앱입니다. 참고용으로 보십시요. 
 
* 앱은 아이폰3Gs와 아이팟터치 3세대 3.1.2로 리뷰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