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농장 경영게임-랜치러쉬 Ranch Rush -아이팟터치 아이폰 추천게임

iPhoneArt 2009. 7. 26. 00:31
300x250
아이팟터치 아이폰 추천 농장 경영게임 Ranch Rush

Ranch Rush는  젖소와 양을 키우고 우유와 치즈를 만들기도 하는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가축에서 얻을수 있는 식품 밀, 옥수수,호박, 클로버, 포도와 토마토를 키워 잼과 케첩을 만들면서, 벌레를 잡기도 해야하고 또 양잠을 해서 꿀을 수확해 판매해야 합니다. 다양한 작업을 해야하는 경영 게임으로 양털을 깎거나 망가진 기계를 고치고, 씨를 뿌려 농작물을 재배하고 관리 작업까지 해야 합니다.전체적인 그래픽이 깔끔하고 등장하는 소와 양, 타조, 주인공 캐릭터도 귀엽습니다. 효과음도 적절하게 들어가 있고 레벨과 트로피, 수입을 늘려주는 보너스 게임의 삽입으로 게임 구성이 재미와 함께 탄탄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무기를 들고 적을 처치하는 게임이 아니라, 식품을 만들어 내는 창조적인 작업을 하는 게임이라 편안하고 상큼한 기분이 듭니다. 40 레벨에, 3종류의 스피드와 기기 업그레이드가 포함 되었고, 게임의 난이도도 적당하게 분배되어 있습니다.경영게임으로 샐리의 스나 초콜릿 프린지 등과 비슷하지만 농장이라는 환경이 색다름을 주는 알차게 구성된 게임입니다. 추천

아이팟터치 아이폰 경영게임 랜치러쉬 Ranch Rush
농작물을 심고 키우는 방법은 게임이 시작되면서 함께 보여 주니 따라해 보면 됩니다. 농작물은 거름 흙을 사서 씨를 뿌리면, 자라나는 과정과 익는 과정의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경영게임 랜치러쉬 Ranch Rush
가축은 키운 특정 식물을 먹이로 줘야 우유와 치즈 양털을 얻을수 있습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경영게임 랜치러쉬 Ranch Rush
가축도 필요한 먹이와 갯수가 표시됩니다.각 아이템의 배치는 쉽지만 이동은 한가지씩 움직여 줘야 하기때문에, 종류가 많아 질수록 공간이 부족해 탭할 자리가 부족합니다. 다른 아이템을 건드려 움직일 때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공간을 생각해 배치하는게 좋습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경영게임 랜치러쉬 Ranch Rush
벌레가 많으면 스프레이를 해줘야 합니다.
벌통은 벌이 꿀을 모으는 식물에서 너무 가깝지 않은 거리를 유지해 벌을 채취할 동안 쏘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경영게임 랜치러쉬 Ranch Rush
케첩와 치즈를 만드는 기계는 수리를 해줘야 하며, 원료의 갯수는 기계에 표시되어 있으니 그만큼 채워 주면 됩니다.

주별로 기술상태가 올라가며 각 레벨마다 주문을 받아 미션을 완수해야 합니다.
게임은 레벨이 끝날때마다 과정이 완전히 종료되지 않고, 다음 레벨로 연결이 되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항상 풍성한 상태를 위해 바쁘게 움직여야 하고, 일을 많에 해놓은게 다음 레벨의 판매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