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사운드

아이폰을 움직여서 음악을 믹싱하는 Crossfader

iPhoneArt 2013. 12. 28. 14:32
300x250
아이폰을 움직여 음악을 믹싱하는 Crossfader

Crossfader 아이폰 음악 믹싱

Crossfader는 새로운 음악과 아티스트를 발견하고 가장 쉬운 방법으로 음악을 믹싱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폰을 좌우로 기울이기만 하면 두가지 노래를 Crossfade 시키면서 믹싱하는 방법입니다. 댄스, 모던 테크노, 하우스뮤직,  일렉트로하우스 등의 음악 팩은 실시간으로 올라 오며, 언제든지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제스처만을 이용하는 쉬운 사용법으로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주저없이 손가락을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기기를 돌려 FX효과를 줄수도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기기의 온도를 올린다는 점과 배터리 소모량도 적지 않다는 점입니다. 아이폰의 음악 앨범에서 음악을 가져와 믹싱하는 기능은 없지만, 제공 팩만만으로도 신나는 음악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DJ나 프로듀서에 참여하고 싶다면 Crossfader.fm 에서 신청할수 있습니다.

Crossfader 아이폰 음악 믹싱 추천

Crossfader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좌우로 아이폰을 움직이면 한가지 음악이 fade되고 중심에 있을 때는 두가지 음악히 혼합됩니다. 

좌우 기울이기: 음악 fade, 회전: 트랜지션 FX, 흔들기: 트리거 샘플(trigger sample)이 세가지 기능으로 믹싱의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Crossfader 아이폰 음악 믹싱

믹싱한 음악을 저장하고 싶다면 중앙의 버튼을 눌러 My 믹싱에 보관. 

Crossfader 아이폰 음악 믹싱

화면 두손가락 탭으로 다른 노래들을 볼수 있고, 선택해서 믹싱합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계속 다른 곡을 선택할수 있니다. 

Crossfader 아이폰 음악 믹싱

새로운 팩 다운로드에 있는 음악 중 선택해서 다운로드. 현재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더 많은 프로듀서 DJ이 들이 참여하게 된다면 언젠가 유료 팩이 올라올듯 합니다. Crossfader는 무엇 보다, 재밌습니다. 현재 버전이 기기를 달구는 것만 해결한다면, 지금 보다 훨씬 더 가지고 놀기 좋은 음악앱이 될것입니다. 무료이니 다운받아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