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월드 오브 튠즈- World of Tunes 컴투스의 리듬 액션 게임

iPhoneArt 2009. 6. 9. 00:04
300x250
리듬 액션 게임 World of Tunes

컴투스-Com2uS-에서 출시한 리듬 액션 게임입니다. 탭탭 리벤지와는 약간 다른 종류의 리듬 게임입니다.
탭탭리벤지는 노래와 리듬 즐기기가 중점이지만, 월드 오브 튠즈-World of Tunes-는 게임의 스토리와 액션이 삽입되어 게임성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그래픽이 정말 화려하고 잘 다듬어졌고 안정감도 있습니다.
특히 귀엽고 앙증맞은 튜니들의 표정과 보스의 액션도 게이머를 즐겁게 합니다.  게임성이 뛰어나고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할만큼 좋은 게임입니다. 4가지의 게임모드에서 각각 3개의 난이도를 제공하고 있어 계속 도전해야 합니다. DJ모드 역시 매우 재밌는 그래픽 효과와 독특한 게임방식으로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World of Tunes의 게임 방식은 saturday night fever: Dance에서 노트를 끌거나 슬라이딩 하는 방식과 차이를 보입니다. 더 발전된 방식이라고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슈팅, 롤플레잉, RTS들 같은 게임방식을 가진 게임들은 수없이 많습니다. 어떻게 구성해서 재밌게 만드느냐가 게임의 관건이라 생각합니다.
월드 오브 튠즈은 음악과 액션 그리고 게임성이 잘 조화된 재밌는 리듬액션 게임입니다 !

play
- 4가지 게임모드: 스토리모드, 프리 플레이, DJ 모드, 크레이지 모드
 -Story Mode, DJ Mode, Crazy Mode, Free Play-
- 10개의 스테이지
- 4개의 보스 공격
Introduction: 게임설명으로 어떤 방식으로 탭해서 팝되는 노트를 터뜨려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한번 탭하는 튜니와 3번 탭하는 복어튠( 빵빵해서요 :).. Drag 탭해서 끌어줘야 하는 튜니. 좌우로 끌어야 하는 보너스 튜니. HP 막대와 Fever Time 이 되면 콤보와 보너스를 더 받게 됩니다.
DJ모드: 튜니가 선의 최상단에 위치했을때 뽁뽁~탭~!! 쉬운 레벨에서는 튜니를 좌우로 움직일수 없습니다.
크레이지모드: 튜니가 예상하기 힘든 방향으로 튑니다.
Free Play: 게임 전체를 easy와 normal hard 레벨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DJ모드: 역시 난이도 3가지로 플레이하는데 노트가 가장 상위에 도착했을때 탭하면 됩니다. 꼬리를 물고 올라오는 노트는 길게 눌러줍니다. DJ 모드도 재밌습니다.

스토리모드는 튜니들이 악당의 침략으로 음악을 빼앗긴 후 다시 음악을 찾기위해 싸우는 미션입니다.
스토리모드의 보스어택 이외의 레벨에서는 레벨을 공략할때 마다 배경의 퍼즐이 맞춰집니다. 이런 작은 변화가 마을을 되찾는 과정으로 보입니다. 세부사항까지 신경쓰고, 화면의 어느 한곳도 멈춰있지 않습니다.

그래픽을 보면 보스와 공격을 하는 튜니, 하단의 튜니들이 표정이 게임 상황에 따라 변합니다. 귀여워요~!

DJ 모드 입니다.  그래픽 효과와 사운드 효과가 좋아서 탭하고 통쾌함을 느낍니다.

월드 오브 튠즈-World of Tunes-추천게임 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