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책

아이폰 아이패드로 즐기는 어린이 연주 앱,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

iPhoneArt 2012. 6. 18. 12:00
300x250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수 있는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

아이폰 아이패드 어린이 음악 교육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는 어린이들이 악기를 다루며 음악을 즐길수 있도록 만들어진 놀이 앱입니다. 
총 4 종의 분류로, 리듬과 함께 피아노와 바이올린, 하프, 플룻 연주 하기, 8개의 타악기 그룹을 이용한 연주, 실로폰 연주, 우주인과 함께 신나는 효과음으로 리듬을 즐길수 있습니다.  키즈 악기놀이는 다른 악기 앱과 달리 리듬이 있는 배경음악을 제공해서 악기를 연주할 때 더 생동감 있게 리듬을 탈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들려 오는 음악에 맞춰 아마 본능적으로 리듬을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악기 카드를 이용해 한 화면에 있는 여러 악기로 친구들과 함께 놀수 있고, iOS 기기가 여러개 있을 경우 더 재밌게 가지고 놀수 있을듯 합니다. 터치를 이용한 간단한 사용법으로 소리와 리듬, 연주를 즐길수 있는 앱.

아이폰 아이패드 어린이 음악 교육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

동물과 외계인 친드들로 구성된 네가지 분류에서 각각 연주를 즐길수 있습니다. 전체 메뉴의 기본 조작은 터치라 아이들이 앱을 열고 바로 가지고 놀수 있습니다. 연령 제한 없이 터치만 할수 있다면 누구나 가지고 놀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어린이 음악 교육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

5화음 이상 연주할수 있는 17개의 건반을 제공하며, 동물을 선택하면 배경음악이 흘러 나옵니다. 각각의 동물들은 모두 다른  리듬의 연주 음악이며, 음악에 맞춰 피아노, 바이올린, 하프와 플룻 연주를 할수 있습니다. 음반을 터치해 가끔 스크레치 효과를 줄수도 있습니다.
또한 동물을 선택하지 않고, 악기별로 연주할수도 있습니다. 악기들의 소리는 좋은데, 바이올린 소리는 좀 더 자연스러운 사운드에 접근했으면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어린이 음악 교육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

실로폰으로 연주 하면 동물 음표들이 나타나 화면을 채웁니다. 실로폰 소리의 음직이 좋은 편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어린이 음악 교육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

악기 카드에서는 나팔(Brass), 캐스터네츠(Castanets), 마라카스(Maracas), 큰 북(Bass Drum), 심벌즈(Cymbals), 트라이앵글(Triangle), 탬버린(Tambourine), 윈드차임(Wind chime) 8개의 악기를 제공합니다. 각각의 악기를 터치하며 2명 이상이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멀티 터치를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전자음악의 효과음으로 랩하는 외계인과 함께 즐길수 있는 연주 입니다. 각각의 파트를 터치할때 마다 재밌는 사운드와 함께 엔진을 누르면 별 사이를 빨리 날아가는 듯한 애니메이션을 보여 줍니다. 신나는 연주를 즐길수 있는 재밌는 메뉴 입니다.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 기능요약

- 4가지 다양한 악기와 놀이를 제공합니다 : 동물 피아노, 무지개 실로폰, 악기 카드, 우주선과 외계인
- 음악교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악기 놀이앱 입니다.
- 실제 음반 작업에 쓰이는 것과 동일한 음원을 사용했습니다.
- 빠른 반응속도로 쾌적합니다.
- 음악 전문가가 참여해 함께 만들었습니다.
- 아이폰과 아이패드 동시에 지원합니다.

마치며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는 어린이들을 위해 매우 단순하고, 명쾌하게 만든 연주 앱입니다. 연주 할때 작곡을 하겠다는 의지 없이 즐거움을 위해 플레이 하는 어린이들에게는 복잡한 것이 필요 없습니다. 터치하면 소리나고, 마음데로 누르며 소리 자체를 즐길수 있고, 동물을 선택 하면, 배경 음악과 함께 연주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키즈 악기놀이 - Keys Kids Play는 배경음악과 함께 즐기는 연주와 악기 고유의 소리만으로 연주 하는 방식을 제공합니다. 
연주하면서 악기의 종류나 소리를 저절로 익힐수 있고, 소리에 흥미를 느끼게 하며, 무엇보다 연주가 재밌는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