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발신자 이미지 와 배경화면 만들기 Call Screen Maker

iPhoneArt 2012. 3. 9. 06:30
300x250
배경화면과 발신자 이미지 만들기 Call Screen Maker

 

Call Screen Maker는 배경화면과 사진 액자, 인물사진 합성, 클립아트로 전화 올 때 콜화면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앱입니다.
매우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어서 취향대로 골라 쓸수 있고, 제공하는 액자, 인물 사진을 위한 이미지, 클립 아트 등을 혼합 적용해 더 많은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사진 액자, 인물 사진 효과, 클립 아트, 4가지 분류에서 배경화면과 발신자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 화면을 제공해서 연락처의 사진에 넣을 때 작아지는 사진이 어떻게 들어가는지 정확하게 볼수 있습니다.

포토 프레임에 포토라이브러리에 저장한 사진이나 카메라롤에 찍어 놓은 사진, 사진 찍기로 액자에 바로 인물 사진을 넣을수 있습니다.

포토 프레임도 매우 다양하며, 프레임안에 앱에서 제공하는 배경화면이나 클립아트를 넣어 인물 사진이 아닌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저장을 누르면 큰 이미지로 저장해 사진 액자가 있는 이미지로 저장하고, + 돋보기를 누르고 저장하면 발신자 이미지에 사용할 작은 크기로 저장됩니다.

돋보기를 이용해 미리 보기 화면에서 저장될 이미지를 확인하고 SAVE 해서 작은 발신자 이미지를 카메라롤에 저장합니다. 이후 사용할 연락처에 들어가 해당 이미지를 가져오면 됩니다. 바로 연락처에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빠져서 아쉽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인물 사진 합성하기 기능인 Face Effects 입니다. 각도를 맞출만한 사진이 있으면 좋지만 없다면 이미지에 맞을만한 사진을 한 장 찍으면 됩니다.
지인의 사진을 바로 찍을수 있을 때 이 화면에서 얼굴만 맞출 수 있다면 좋겠는데 그런 기능은 없습니다.

각도를 맞출만한 사진을 골라 사진을 확대 축소 시켜 크기를 맞출수 있습니다.

클립아트에는 얼굴에 사용할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도 들어 있습니다.

클립 아트의 이미지에는 각종 캐릭터들이 많이 제공됩니다.

Call Screen Maker배경화면을 만들거나, 얼굴 효과를 이용한 사진 합성, 클립아트 이미지와 사진 액자를 혼합해서 연락처의 사진 이미지를 만들기 좋습니다. 카메라에서 바로 사진을 찍어 큰 사진을 가져와도 되지만 사진을 더 꾸며서 넣고 싶다면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양한 이미지를 혼합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고, 많은 아이템을 제공하지만, 연락처를 선택해서 바로 사진을 저장할수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매일, 매주 많은 이미지들이 업데이트되는 발신자 화면과 배경화면 만들기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