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화장실에 아이폰 들고 들어가서 뭐하세요? 트위터?

iPhoneArt 2011. 11. 15. 18:30
300x250
혼자만의 공간, 이곳에서 아이폰이 도움이 될까요? 
그 누구도 피해갈수 없고, 피하면 살기 힘든 장소 화장실, 이곳에서 아이폰을 어떻게사용하는지 모르지만 큰일과 작은일을 위한 여러가지 앱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앱은 많지 않고, 무용지물에 가까운 앱도 있지만 어떤 생각을가지고 만들었는지는 이해가 됩니다. :) 그 생각들이 재밌어서 포스팅 합니다.

Toilet Time Pro - The first and only toilet time controller in the app store.
Toilet Time Pro
Toilet Time Pro 아이폰 용 현재 무료 배포 중인 앱이며, 화장실에서 보낸 시간을 잴수 있고, 히스토리로 저장이 가능하며, 알람, 멀티테스킹 지원합니다.


The Original Toilet Timer
The Original Toilet Timer
초침 소리를 내는 단순 타이머로 중요한 일 중이라면 방해가 될수도 있습니다. 시작과 멈춤, 리셋 버튼의 사운드를 화장실에서 낼수 있는 소리들로 지원합니다.
The Original 임을 주장하는데 멀티테스킹을 지원하지 않고, iOS5에서는 문제가 있는 앱.


Places I've Pooped
Places I've Pooped
위에 소개한 타이머들을 통해 시간을 재는것으로 만족하지 못한다면 이런 앱도 있습니다.내가 응가했던 곳. 개인적 응가의 발자취를 만들고 그 역사를 기록할수 있는 앱으로 트위터와 페이스북 공유를 지원합니다.


2 Pee Or Not 2 Pee (0.99달러)
화장실 관련 앱 중 최고의 제목을 자랑하며 소개페이지의 설명 또한 재밌습니다.

어디에 있던지 주변의 식당, 도서관 극장, 클럽, 상점을 검색해 화장실을 찾아 준다는 앱
유니크한 G-PEE-S 서비스와 영영표시 기능 제공(Mark Your Territory)
* Pee At Your Own Risk


Occupied 아이폰 게임 0.99
여자/남자/아기를 각각의 화장실로 보내는 게임이며, 재미는 없습니다.


Toilet Keyhole
화장실 열쇠 구멍으로 내부가 보인다는 어이없는 앱이며 스크린샷은 한개 입니다. 앱스토어에는 총 11개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Poop Analyzer (FREE) 응가분석기
손가락 지문을 스캔해서 응가의 상태를 분석해준다는 또 하나의 어이 없는 앱이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한듯 보입니다. 스캐너도 있고 분석 결과도 있으니까요.
2010년 8월 업데이트가 마지막이라 설치나 실행에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2013년 업데이트하며 유니버셜로 거듭남

iLoo 아이패드용
iLoo
화장실 변기에 앉아 있을때 트윗과 페이스북 있는 앱이며, 시간을 log에 저장할수 있는 앱 화장실 타이머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것으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유료로 구매할만한 가치를 가진 앱인지, 아닌지는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재미를 위해서 라면 더 재밌는 기능을 가진 앱이 있길 바랬는데, 찾기 힘듭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