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패드 게임, 엉성한 액션 게임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iPhoneArt 2011. 7. 7. 08:00
300x250
엉성한 액션과 게임구성의 TRANSFORMERS: DARK OF THE MOON HD
아이패드 액션 게임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DARK OF THE MOON HD

TRANSFORMERS: DARK OF THE MOON HD은 지구를 지키는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로 진행하는 재미없는 액션 게임입니다. 

두 캐릭터가 자동차로 변신 했을 때의 조작감은 뭉글뭉글 하며, 흥미거리가 없는 맵,  그저 그런 무기 업그레이드 시스템과 캐릭터 업그레이드에 이르기까지 탄탄해 보이는 점은 거의 없습니다.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의 특징도 크게 다르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은  로봇들과의 전투를 벌이다 끝납니다. 카툰으로 진행하는 중간 이야기 진행 또한 지루하기 짝이 없습니다.워싱턴, 시카고 등을 배경으로 13개의 레벨과 13개의 무기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며, 싱글과 멀티플레이 모드를 제공합니다. 현재 0.99에 판매 중이지만 구매를 추천하지 못하는 게임입니다. 돈 아끼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액션 게임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DARK OF THE MOON HD

전투기술은 원투 펀치만 날리는 육탄전을 위한 기술 한개, 구르기가 있과 하단의 에너지바가 차면 멀티 미사일 샷을 날릴수 있습니다. 멀티샷은 위험에 처했을때 가장 효과적인 공격 방법이며 또한 이 게임의 액션 중 볼만하고 쓸만한 단 하나의 기술이기도 합니다.

아이패드 액션 게임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DARK OF THE MOON HD
캐릭터 업그레이드는 게임 진행 도중에도 가능합니다. 
미션 완수가 궁극적인 목표이고, 다음 레벨을 언럭하게 되는데 주 액션인 전투는 반복만 할뿐 흥미거리가 많지 않습니다. Awesome HD 그래픽이라 말하지만 그렇게 어썸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섬세하지 못한 배경의 표현때문이기도 합니다. 

조준도 캐릭터 업그레이드에서 할수 있지만 문제는 조준을 위한 키가 그리 원할하게 작동하지 않고 돌아가는 느낌이 드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나~! 캐릭터는 로봇이고 굉장히 크고 무게가 있습니다. 그점이 잘 표현되지 않았고 자동차로 변신했을때는 장난감 같다는 점, 조작감도 좋지 않은데 사운드까지 좋지 않습니다.

범블비와 옵티머스 프라임은 무기를 함께 사용할수 있으며 캐릭터 업그레이드도 함께 올라갑니다. 캐릭터 업그레이드는 스페셜, 힘, 방어와 조준 모드 네가지 입니다.기대하고 구매했는데 실행 하자마자 실망한 게임로프트 EA 의 트랜스포머 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