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아이패드, 디펜스 게임 Spice Bandits 외

iPhoneArt 2012. 3. 21. 07:00
300x250
Spice Bandits

Spice Bandits

Spice Bandits은 다양한 무기 업그레이스 시스템과 파워업  시스템을 가진 디펜스 게임입니다. 지상과 공중 유닛을 공격할수 있는 총과 미사일, 화학, 전기, 대공포, 근접 무기를부스트 하는 7종의 무기를 제공하며, 각각의 무기들은 8종류로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yard 업그레이드에서는 공격 범위와 멀티플레이를 위한 친구들의 파워업, 공격력과 적의움직임을 일시 멈추거나, 번개 공격와 특정 무기의 공격력 증가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5가지 플레이 모드도 멀티플레이와 서든데쓰, 협공과 대전 등 다채롭게 짜여져 있습니다.이에 비해 적 유닛은 약간은 수동적인 움직임을 보이지만, 맵이 재미있어서 어떤 무기를최적의 위치에 두어, 효과적인 공격을 할수 있느냐에 집중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안타깝게도 무료 게임이라 게임의 주요 포인트인 SP가 거의 모든 업그레이드 시스템에필요하기 때문에  IAP 아이템인 SP의 구매가 거의 필수적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Spice Bandits 는 게임의 구성과 사운드, 특히 업그레이드 시스템과그래픽도  좋아서 할만한 디펜스 게임입니다.


Wild Defense HD

Wild Defense HD

Wild Defense HD는 다른 게임들과 달리 위와 측면에서 볼수 있는 두가지 뷰모드를 제공하며 공중과 지상 유닛의 캐릭터 구성과 그래픽 등이 좋습니다. 캐릭터의 움직임은 프레임이 모자라는듯 약간 뻑뻑한 느낌이지만 17종의 유닛을 제공하며 캐릭터 업그레이드에서의 변화는 괜찮은편입니다.

유닛별로 3가지 레벨의 무기 업그레이드가 있지만,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Shell이 필요하며 이를 앱내 구매 없이 진행하려면 플레이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픽에 비해  맵의 변화가없고, 지나가는 길목에 유닛을 세우고 몇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치는 것 이외에는 크게 할일이 없어서 재미를 주기에는 다소 미흡한 면이 있습니다. 앱내 구매해야 하는 지점과 특정 레벨의 난이도가 맞물릴 경우, 이를 챌린지라고 해야 할지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넘어야할 고비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총 16종의 무기와 공격 아이템, 40 레벨을 제공합니다.

Save Our Sheep HD

Save Our Sheep HD

Save Our Sheep HD는 3D 디펜스+ 액션 게임으로  목장의 양을 지키는것이 미션인 게임입니다. 제스처를 이용해 몰려오는 늑대를 제거하는 쉬운 방식의 게임이며, 화려한 그래픽 효과를 보여줍니다. 적이 몰려오는 위치에 폭탄을 놓거나 목장의 울타리에 무기를 놓아 두는 등 16가지 아이템이 제공되고, 에너지가 차면 특수 공격을 해 한번에 많은 늑대들을 날려 보낼수 있지만, 그래픽 외에는 디펜스라는 게임의 재미를 크게 주지는 못합니다. 슬라이스라는 게임 조작 방식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바쁘게 손을 움직이면 큰 어려움 없이 진행할수 있는 난이도도 문제지만 두가지를 적용한 방식이 오히려 디펜스의 재미를 떨어뜨리고, 더불어 액션 게임의 재미도 살리지 못했습니다. 구성이 탄탄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래픽이 좋아도 게임은 가장 중요한 한가지를 놓친 격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