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통쾌하고 빠른 좀비 아케이드 Squish The Zombies 아이폰 게임

iPhoneArt 2010. 8. 28. 08:00
300x250
눈덩이를 굴려 좀비를 깔아뭉개는 : Squish The Zombies
아이폰 아이팟터치 게임 Squish The Zombies
 
아이폰 아이팟터치 게임 Squish The Zombies
좀비들은 왜 경사를 걸어 올라오는것일까요? 어떤 이유가 있고 정상에는 좀비들을 위한 어떤것이 있는것일까요? Squish The Zombies 스쿼시더좀비는 아주 단순한 캐주얼 게임이며, 중력센서를 이용해 내리막을 구르며 커져만가는 눈덩이로 좀비들을 깔아뭉개는 게임입니다. 단순함이 주는 통쾌함이 있고, 빠른 속도의 게임이지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쉬운 게임이기도합니다. 가장 중요한 구르면서 커지는 눈덩이의 중력센서 조작감은 아주 좋습니다. 구르고, 점프하고 부딪치고, 다시 튕기고, 줄어드는 과정이 빠르게 바뀌며 반응도 아주 좋습니다. 아이언모드 에는 재질감을 살려 더 빠르게 전진하는것도 마음에 듭니다.또한 좀비를 뭉개고 지나갈때의 사운드나 나무, 집에 부딪칠때, 튕길때 등 사운드효과도 깔끔하게 들어가 전체적으로 안정감있는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Squish The Zombies는 아케이드와 블릿츠 모드, 두가지를 지원하며, 전세계랭킹에 도전할수 있습니다. 좀비가 위로 올라오는 이유는.. 없습니다. 눈은 굴러야 하며, 좀비는 올라와야 합니다. 그것이게임입니다. 단순하고 쉬운, 중력센서를 이용한 좀비 없애기. 빠른 속도로 즐겨 보십시요.
아이폰 아이팟터치 게임 Squish The Zombies
아케이드 모드에서 장애물을 피해 좀비를 없애야 하며, 집에 부딪히면 눈덩이는 작아집니다.블릿츠모드에서는 장애물 없이 1분동안 최대한 많은 좀비를 없애 높은 점수를 얻어야합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게임 Squish The Zombies
아케이드 모드에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많지는 않은듯하며, 아이언모드로 탈바꿈한 눈덩이가 집도 부수고 지나갑니다. 눈덩이가 튀어서 집위에 떨어지면 작아지지 않고 튕기며 집은 부서집니다.  특별아이템은 점프대와 아이언아이템 두가지 입니다.
 
아이폰 아이팟터치 게임 Squish The Zombies
블릿츠 모드에서는 장애물이 없습니다. 중력센서를 잘 조절해 요리조리 움직이며 좀비들을 제거해 줍니다.단순한 게임이지만 아이템은 눈의 성격과 상대방 좀비를 연관시킨 세가지 정도라면 좋겠습니다.  통쾌하지만 약간은 심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비는 이전에 봤던 모습인데, 한가지 외 에  좀 더 다양한 좀비가 등장해, 특별한 좀비를 없애고 더 많은 점수를 받을수 있었으면 합니다. 시간 밖에는 아무 장애물이 없는 블릿츠 모드는 재밌고 시간이 짧아 아쉽습니다. 
Squish The Zombies, 북미지역과 23개국에서 주목할만한 새로운 게임에 선정되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