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킹과 비즈니스

Pixmos 아이폰 무료 추천 앱 주제별로 함께 만들어가는 사진 앨범 공유

iPhoneArt 2012. 10. 11. 06:30
300x250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가는 사진 앨범  Pixmos

Pixmos 아이폰 사진 공유 픽스모스

Pixmos는 이야기와 아이디어가 있는 주제별 사진 앨범을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갈수 있는 사진 공유 앱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도 사진을 통해 양방향 소통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내사진 을 보여 주는 성격이 강합니다. Pixmos 또한 이미지, 곧 사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지만, 그방법에 있어, 사람들끼리 연대를 느낄만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바로 주제를 가진 사진 앨범입니다. 이 앨범들은 사용자가 정한 각각의 주제를 가지며, 나뿐만이 아닌 여러 사람이 그 공통의 주제속에 들어와, 사진을 업로드 하고 함께 보며, 함께 만들어 갈수 있습니다.여행, 맛집, 카페, 볼거리, 유머, 동물, 패션, 도시, 디자인 등 모든 분야의 주제를 가지고 앨범을 만들고 함께 즐길수 있는 것입니다. 내 사진만 보여 주는 앨범도 가능하며, 친구들과 같이 만들어가는 앨범, 비공개 앨범까지 상세한 기능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는 심플한 사진 공유 서비스입니다. Pixmos를 통해 독특한 아이디어의 주제로 앨범을 만들고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통한 새로운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통해 사람들과 공감을 느낄수 있고, 앨범에 여러 사람이 참여해 한개의 주제를 키워나갈수 있습니다. 나 혼자 만드는 앨범 보다 친구들과 만들면 즐거움이 더 커지는 법. Pixmos의 목적은 사진 공유이지만, 그 방법에 있어서, 흩어져 있는 여러 주제의 사진을 [각자]가 아닌 [함께 만들어가는] 것에서 즐거움을 찾게 합니다.

Pixmos 아이폰 사진 공유 픽스모스

Pixmos의 사용법은 매우 쉽고, 정리가 잘 되어 있고 깔끔합니다. 왼쪽부터 앨범(폴더)내가 만든 앨범과 내가 참여한 앨범을 포함한 전체 피드추천 앨범에서 새롭게 올라오는 추천 주제별 앨범사진 촬영과 포토라이브러리에서 사진 업로드, 필터 효과는 미지원. 아이폰에서 직접 촬영시 사용할 필터 효과가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새소식에서 내 앨범 참여자와 좋아요에 대한 소식 듣기프로필에서 내 프로필 관리와 설정

Pixmos 아이폰 사진 공유 픽스모스

앨범에서 내가 만든 주제별 앨범과 내가 참여한 앨범을 볼수 있습니다. 내가 참여한 앨범은 내 피드에 나타나서 누군가 새로운 사진을 올리면 이곳에서 바로 볼수있습니다. 
앨범의 종류는 공개, 비공개 앨범, 다른 사람의 업로드를 금지할수 있는 앨범입니다. 
모든 앨범은 주제를 가지고 만들며, 내사진을 주제별로 정리해서 보여줄수 있는 공간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앱은 사용자가 질문이 생길만한 지점에 설명을 달아주고 있어서, 사용법이 막힐만한 곳은 없습니다.

Pixmos 아이폰 사진 공유 픽스모스

내 프로필에서 내가 올린 전체 사진(비공개 제외), 내가 만든 주제 앨범과 참여한 앨범, 앨범만들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앨범 만들기는 새로운 사진을 올리는 과정에서 생성할수도 있어서, 앨범을 만들려고 프로필로 달려가지 않아도 됩니다.
설정에서 페이스북 친구, 친구검색, 앨범 검색, 연락처의 주소로 친구초대 기능을 지원합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 공유, 프로필 수정, 푸쉬 알림 설정에 대한 상세 선택 사항 지원

Pixmos 아이폰 사진 공유 픽스모스

주제별 앨범은 설정에서 주제 변경과 앨범 설명을 바꿀수 있고, 삭제, 공개와 비공개 설정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Pixmos 아이폰 사진 공유 픽스모스

앨범 만들기는 주제 정하기, 앨범 설명 추가(선택) 비공개, 업로그 금지로 지정할수 있습니다. 독특한 주제를 정해 여러 사람이 참여할수 있는 앨범을 만들어 보세요.사진 업로드는 촬영과 포토라이브러리에서 여러개의 사진 선택, 페이스북에서 가져오기를 지원합니다.이미 만들어진 앨범은 전과정에서 바로 선택할수 있고, 새로운 앨범을 만들고 싶다면 앨범을탭하고, 앨범 추가로 새로운 앨범을 생성할수 있습니다. 

Pixmos 아이폰 사진 공유 픽스모스

포토라이브러리나, 카메라롤에서 선택한 사진은 여러장 한꺼번에 앨범에 업로드 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Pixmos 아이폰 사진 공유 픽스모스

좋아요와 댓글 보기, 쓰기, 내가 올린 사진의 경우 삭제, URL로 공유, 이메일, 재공유 기능제공. 
주제별 앨범에 터무니 없는 사진이 올라왔을 경우에 대비한 신고 기능과 참여자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좋아요 표시에서 [좋아요] 한 사용자를 바로 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새소식에서 앨범과사용자로 연결되긴 하지만.다른 사용자의  프로필, 전체 사진 보기, 앨범과 참여 앨범 보기도 지원.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사용 경험이 있다면, 전혀 낯설지 않은 사용법입니다.
마음에 드는 앨범을 발견하면 참여! 사진을 업로드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업로드 금지 앨범도 참여해서 사진을 볼수 있습니다.
새소식은 좋아요와 사용자들이 내가 만든 앨범에 참여한 소식을 알수 있는 곳입니다.모두 시간별로 올라오는데 시간과 사용자별로 묶어서 묶어서 보여줘도 좋을듯 합니다.

Pixmos 아이폰 사진 공유 픽스모스

Pixmos는 주제별 앨범으로 여러 사람이 공동으로 앨범을 만들어 간다는 재미가 있습니다. 멋지고 쿨한 사진의 전시장이 되는 것보다, 여러 사람이 함께 할수 있는 공통의 주제를 찾고함께 할수 있다는 점이 다른 사진 공유 앱과 다른 점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Pixmos가 가고
자 하는 방향이며, 또한 즐거움입니다. 함께 하는 것. 사용자가 더 많아진다면 재밌고 독특한 아이디어의 주제들이 더 많이 생길 것이고, 즐거움 또한 더 커질 것입니다. 이메일로 간단하게 가입해서 새로운 주제를 만들어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