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추천 무료 앱, 자연의 소리 - 10분간 휴식!

iPhoneArt 2011. 4. 14. 18:00
300x250
맑은 소리로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이어주는 자연의 소리 - 10분간 휴식!

자연의 소리 - 10분간 휴식!은 휴식이나 잠자기전에 시간을 설정해  자연의 소리를 듣고 마음의 안정과 여유로운 수면을 준비할수 있는 앱입니다

.
도시의 시끄럽고 불안정한 소리로부터 벗어나 소리를 통한 정신적인 휴식을 가질수 있기때문에 낮에도 잠깐씩 사용하면서 편안한 시간을 가질수 있을 것입니다. 자연의 소리에서는 바다와 숲, 빗소리와 악기, 동물소리 등을 지원하며 무료앱으로도 충분히원하는 소리와 함께 완전한 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소리를 연속해서 재생하거나 파도소리와 새소리, 악가소르를 혼합해 목록으로 만들어 두고 플래이할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있습니다. 아름답고 심플한 그래픽과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쉽게 좋은 기능들을 이용할수 있는 사운드 앱입니다. 무료 버전의 광고는 인사이트 미디어의 앱 홍보이며 앱내 구매로 광고와 39가지의 각종 사운드를 추가할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사운드는 숲과 바다의 파도소리, 빗소리와 악기, 새소리 등 11가지 휴식을 위한소리를 제공합니다. 앱내 구매로 39가지의 사운드를 추가할수 있습니다.

전체 목록은 아이폰을 가로로 돌려 앨범 아트로 브라우징할수 있습니다. 소리를 선택하면바로 재생하며 기본 플레이 타임은 10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소리를 선택한 후 시계 아이콘을 눌러 재생시간을 지정할수 있습니다.
 
타이머 설정은 시간과 분으로 자세하게 설정할수 있습니다. 앱 자동 종료를 선택한다면 재생 시간이 완료하면 앱이 자동으로 종료합니다.

플레이 리스트 만들기, 제목 설정과 원하는 사운드를 체크해 몇가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플레이 리스트의 목록은 선택한 사운드를 순서대로 재생하니 원하는 소리의 차례를 편집해재생해도 됩니다
사운드 재생시간을 지정해 재생하거나 편집을 통해 순서를 바꿀수 있습니다. 편집 메뉴는 아이폰기본 사용법으로 목록을 탭하고 옮겨 주면 됩니다.

믹스 리스트 만들기에서 소리를 선택한 후 목록을 만들고, 혼합해서 들을 소리는 어떤 소리를 크게 들을지 사운드 막대바로 지정할수 있습니다. 

More메뉴에서 버튼음 선택과 화면 자동꺼짐 방지, 소리 추가 구매를 할수 있고, 4가지의 기본 제공 배경화면 중 선택해 사용할수 있습니다.

- 테마별 자연의 소리 효과
빗소리 : 빗소리는 마음을 안정시켜 잠을 잘 오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숲소리 : 에너지 넘치는 숲소리는 상쾌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파도소리 : 눈을 감고 파도소리를 들으면 스트레스가 해소됩니다.
동물소리 :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는 정신을 맑게 해줍니다.
악기소리 : 인디언 피리는 조용히 명상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생활소리 : 생활의 소소한 소리들은 편안함 마음을 갖게 합니다.출시기념! [50% 세일]
▶ 소리 콘텐츠 추가 구매자, 선착순 1만 명에 한하여 1.99$ 앱 내 구매를 0.99$에 판매
 
마치며
자연의 소리 - 10분간 휴식!깔끔하고 단순하며, 쉽고, 기능은 충실합니다. 사운드 퀄리티 도 좋아서 이어폰을 끼고 듣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목록을 만들어 소리를 차례대로 듣거나 혼합해서 들을수도 있는, 사운드 앱으로 만족할만 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기본 11가지 소리도 좋지만 더 다양한 사운드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앱내 구매로 나머지 39가지의 사운드를 구매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무료 버전으로서의 기능도 손색이 없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