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아이폰 액션슈팅게임 메탈워즈1 MetalWars[ipodart.net 리뷰와 리딤코드이벤트종료]

iPhoneArt 2010. 5. 4. 18:25
300x250
박진감 넘치는 현장감: 메탈워즈1 MetalWars
아이폰 게임 메탈워즈1 MetalWars
메탈워즈- MetalWars는  미사일과 레이저건, 건샷 등 의 효과음과 빠른 속도의 발사 등,박진감 넘치는 전투 효과를 보여주는 3D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전투로봇의 섬세한 움직임과 묵직한 발자국 소리, 발사시의 각종 무기의 효과음과 그에 상응하는 빠른 그래픽이 아주 좋습니다.
방향조절과 발사, 조준을 맡는 두개의 패드, 무기 전환 버튼으로 빠르게 조작할수 있으며, 동료에게 따라오기와 공격, 정지, 세가지 명령을 내릴수 있습니다.
조작감은 패드가 부드러워 처음에 익숙하게 플레이하기 힘듭니다.  조금씩 움직이는 조작이 필요하며 난이도는 어려운 레벨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3대의 적과 대전하는 레벨은 클리어하기 어렵지만 상대방의 무기에 대응해 적절한 무기전환과 전투로봇의 업그레이드를 이용해 클리어해보십시요.
탄피와 폭발시의 흩어지는 로봇파트도 볼만한 전투 장면이 일품입니다. 액션슈팅 장르 중 전투를 선호하시는 분들, 한번 도전해 보십시요. 이미 메탈워즈 2도 출시 되었습니다.

 

아이폰 게임 메탈워즈1 MetalWars
메인 메뉴
샵: 전투기 파트 업그레이드와 무기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무기와 파트는 레벨을 클리어 하면서 추가됩니다.
파트조합: 무기와 로봇의 파트를 조합하는 조립 공장 입니다.
공격: 조립이 끝나면 전투 모드로 들어갑니다.

 

아이폰 게임 메탈워즈1 MetalWars
조립공장:  원하는 무기를 장착하고 탈착 할수 있고, 필요 없는 부품은 팔수있습니다.
부품: 상판과 하판, 무기와 윙맨, 엑스트라 파트가 제공됩니다.
윙맨: 각 전투로봇에 한명의 윙맨을 태울수 있습니다. 두대의 로봇에 한명만 가능합니다.
두대의 로봇에 두명을 태우면 전투모드로 갈수 없습니다.
무기: 조준이 어려운 무기도 있고, 적의 방향에 맞게 조준하면 자동 조준 발사하는 미사일
도 있습니다. 데미지가 크고 재장전 시간이 긴 무기와 빠른 무기를 전환해가며 사용하는것도 좋습니다.
스테이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점수가 부여되고, 스테이지 별로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보너스도 늘어나며 스테이지 클리어 시간을 단축하면 높은 점수
를 얻게 됩니다.

 

아이폰 게임 메탈워즈1 MetalWars
조작: 왼쪽으로 방향과 전투로봇을 움직입니다. 화살표 버튼으로 무기를 전환할수 있습니다.
오른쪽 패드는 조준과 발사 입니다. 예민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조금씩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폰 게임 메탈워즈1 MetalWars
Follow me, 공격, 멈춤: 트위터에서 많이 보았던 팔로우미. 전투시 동료 로봇에게 따라오기를 명령하면 이동시 같은 지역으로 움직입니다. 전투때 적절한 명령어를 사용해 보십시요.
전투시에는 지역의 맵에서 숨을 곳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는 것도 작전의 하나입니다.
아이폰 게임 메탈워즈1 MetalWars
어려운 스테이지 8입니다. 로봇의 데미지가 있을 경우 연기가 나는데 움직임은 여전히 빠릅
니다. 망가졌으니 좀 느려지면 좋겠습니다..

 

아이폰 게임 메탈워즈1 MetalWars
무기를 3개 장착할수 있는 파트로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펑펑 터지는 미사일.
메탈워즈1 MetalWars에 바라는 점과 게임소감.

 

아이폰 게임 메탈워즈1 MetalWars
전투장면의 효과들이 매우 훌륭하고 속도가 좋습니다. 단 조작패드가 너무 부드러운 감이 있고
방향이 조금만 움직여도 각도가 많이 꺽입니다. 로봇의 움직임과 방향전환을 제어하는 패드 역시 비슷합니다. 메탈워즈 2가 이미 출시되었으니 이런 조작부분의 방향각이나 민감도 부분이
해결되었길 바랍니다. 이부분은 게임의 난이도를 더 어렵게 하는 점도 있습니다. 
장착한 무기마다 조작과 연결되어 조준이 어려운 무기도 있습니다. 재장전과 발사가 빠른 무기
와 데미지가 큰 무기를 혼합해 총탄이 휘날리는 액션 슈팅을 즐겨 보십시요
어려운 스테이지를 계속 도전하게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