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폰 아이팟터치 앱 여친을 천사로 변신시키는 엔젤라이저 Angelizer

천사 애인을 갖고 싶다면 엔젤라이저! Angelizer - Play with angels

앱스토어에서 내려감

아이팟터치 아이폰 사진 앱 엔젤라이저 Angelizer

엔젤라이저-Angelizer-는 사진 편집툴로 사진의 인물에 천사의 날개를 달아 줍니다. 
다양한 날개를 크기와 회전으로 조절해주고, 사진에 라이트 효과를 주면 천사의 광채를 가진 사진으로 탈바꿈하게 됩니다. 지우기와 Undo로 아주 자세하게 디테일을 조절할수는 없지만, 사진 자체의 크기를 확대해서 어느 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장한 사진은 사진 보관함으로 들어가고 트윗픽-Twitpic-에 트위터 아이디를 사용해 보낼수 있고, 이메일 보내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편집기능은 간단하고 사용이 쉬운것이 장점입니다. 사용자 환경이 직관적인 사진편집툴이며 재미를 더한 아이디어도 좋습니다. 다음 업데이트에는 페이스북 업로드 기능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엔젤라이저 사용과 기능 

아이팟터치 아이폰 사진 앱 엔젤라이저 Angelizer

날개의 종류 입니다. 여러개의 날개를 복수 선택했다가 필요없는건 탭해서 지워주면 됩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사진 앱 엔젤라이저 Angelizer

총6종의 날개와 4종의 라이트 효과를 사진 자체에 줄수 있습니다. 사진의 가수는
Lilly Allen (트위터 아이디 @lilyroseallen) 입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사진 앱 엔젤라이저 Angelizer

사진을 저장하면 사진보관함으로 저장되고, 트윗픽에 간단한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바로 이메일을 보낼수 있습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사진 앱 엔젤라이저 Angelizer

이렇게 환상적인 사진도 만들수 있습니다. 

*기능요약
아이폰의 경우 사진찍기 지원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의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가져오기
4종류의 라이트 효과와  4가지 색상의 6종의 날개.
날개의 크기 조절과 회전각 맞추기, 옮기기를 제공하며 지우기와 지우기 취소.
사진의 크기 조절과 회전, 이동
퀵모드 변환
이메일 보내기와 Twitpic에 사진올리

업데이트에 바라는 점과 사용소감
사진 편집 기능을 조금더 넣어서 세부를 편집할수 있다면 어떨까 합니다. 정면샷의
경우 팔이나 얼굴 등 날개 앞으로 오는 부분은 날개를 지워줘야 하는데, 붓사이즈
조절이 있다면 세밀한 조절을 할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사진편집이 끝나고 저장한 후 메뉴로 돌아오면 새로운 사진 가져오기로 넘어가 버려서 같은 사진을 더이상 편집할수 없습니다. 편집중 앱을 종료한 경우 다시 돌아올 경우도 편집을 계속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날개 선택시, 선택된 날개를 표시 해줘서 어떤게 선택되었는지 명확하게 알수 있었으면 합니다. 날개나 사진 선택의 경우 탭으로 모두 할수 있기 때문에 날개를 탭했다가, 다시 사진을 탭했을 경우 짧은 시간이지만 사진이 움직일때도 있습니다. 
이부분이 좀 더 명확해 졌으면 합니다. 그리고 텍스트 삽입기능이 없다는 점이 약간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재밌는 아이디어의 앱이라 한개쯤 장만해두고 싶은 앱이고, 사진 편집 기능을 조금더 세밀하게 할수 있고, 라이트닝 이외에도 멋진 효과가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앱 자체는 완성도가 있고 그래픽디자인과 메뉴의 이동시에도 막힘 없이 아주 작동감이 좋습니다. 
엔젤라이저의 날개부분은 마치 부조처럼 세부묘사가 멋지게 표현되어 있고, 자체 발광 날개 입니다. 사진선택을 잘 하시면 멋진 효과의 사진을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