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앱, 해외 여행시 유용한 해외여행 출입국신고

iPhoneArt 2012. 4. 20. 14:00
300x250
해외 여행시 유용한 해외여행 출입국신고

아이폰 해외 여행 출입국 신고

해외여행 출입국신고해외 여행에 유용한 앱으로 입국 신고서를 작성해 제출하고 통과 해야 하는 나라의 신고서 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리기 전에 입국 신고서를 작성할 때, 가방에서 여권을 다시 꺼낼 필요 없이, 여권과 티켓을 사진 찍어 두고,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4세대를 이용해 좀 더 편하고, 틀리는 일 없이 입국 신고서를 작성할수 있습니다. 영어와 해당 국가의 나라로 적혀 있는 입국 신고서나 세관 신고서는 크게 어려울것은 없지만 간혹 혼란스럽기도 해서 틀리게 적을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해외여행 출입국신고의 예제를 보면서 정확하게 어떤 곳에 무엇을 작성해야 하는지 쉽게 알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폰 해외 여행 출입국 신고

해외여행 출입국신고서는 여권 사진과 티켓 사진을 찍어 보관해 두고, 입국 신고서 작성시 가방을 뒤져 꺼낼 일이 없습니다. 총 37개국의 출입국신고서의 예제를 제공합니다.

아이폰 해외 여행 출입국 신고

과테말라, 남아프리카공화국, 네팔, 뉴질랜드, 대만, 라오스, 러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멕시코, 몰디브, 몽골, 미국, 베트남, 브라질, 브루나이, 스페인, 싱가포르, 아르헨티나, 영국, 이집트,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짐바브웨, 캄보디아, 캐나다, 케냐, 태국, 팔라우, 페루, 프랑스, 피지, 필리핀, 호주, 홍콩

아이폰 해외 여행 출입국 신고

출입국 신고서 외 세관 신고가 필요한 나라의 경우는 세관 신고 양식서를 제공합니다. 모든 양식 예제는 확대해서 볼수 있고, 해상도는 좋습니다.

아이폰 해외 여행 출입국 신고

중국의 출입국 신고서 예제 입니다.

아이폰 해외 여행 출입국 신고

중국의 건강신고서 예제

아이폰 해외 여행 출입국 신고

More에서 제공하는 나라별 세부 정보 입니다. 간단하게 나라에 대한 소개와 문화, 종교, 특징 등을 설명하며, 주의할 점과 의료기관, 응급 연락처 정보 등을 담고 있습니다.

아이폰 해외 여행 출입국 신고

여권 사진은 찍어 두면 앱 내에서 보관하며 확대해서 신고서 작성시 참고할수 있습니다

간단한 앱이지만 여행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처음 가는 나라의 경우 입국 신고서 작성 시, 그리고 입국신고서 외 세관이나 건강신고서 등 요구하는 양식을 어렵지 않게 작성할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앱이며 다른 나라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외여행 출입국신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