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패드 아이폰 추천 3D AR 매치 퍼즐 XenoCube HD

iPhoneArt 2012. 1. 17. 15:46
300x250
화려한 3D 그래픽의 입체 매치 퍼즐 XenoCube HD

아이폰 아이패드 3D AR 매치 퍼즐 게임 XenoCube HD

XenoCube3D와 AR 모드로 즐길수 있는 매치 퍼즐 게임입니다. 3D 그래픽은 메뉴부터 게임까지 적용되어 있고, 틸트를 이용해 3D 효과를 볼수도 있습니다. 또한 2D모드도 제공해 움직이지 않는 배경에서도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매치 퍼즐 자체는 3D로 큐브를 돌려가며 할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다양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3D는 약간 원근감의 왜곡이 커보이기도 하지만 큐브를 회전시키는 동작은 매우 유연하며매치 동작 역시 부드러워 플레이 시 조작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게임입니다. 단 터치 반응에 있어서  입체 상단 부분이 맞닿은 면들과 매치할때 잘 반응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픽이 매우 화려한 게임인데 매치 효과면에 있어서는 밝기나 투명도가 너무 강하게 조절된듯도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그래픽과 사운드면에서도 보고 들을만한 좋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의 규칙이 입체를 이용해서 매치할수 있기 때문에 회전시키면서 매치할 위치를 찾는 과정이 재밌는 퍼즐입니다. 평면적 상하좌우 보다는, 입체라 매치하는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매치 퍼즐 게임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3D AR 매치 퍼즐 게임 XenoCube HD

XenoCube HD는 아케이드와 Zen, AR, RA의 눈, Hyper 총 5가지의 게임모드를 제공하며입체효과는 오른쪽의 바를 조절해 강약을 조절할수 있습니다. 틸트를 이용해 약간의 시각작의 변화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3D AR 매치 퍼즐 게임 XenoCube HD

하이퍼 모드는 90초 제한, ZEN 모드는 4개 이상 매치하면 에너지가 증가하며 레벨업하며플레이, 아케이드는 시간 제한 전에 빠른 레벨업이 필요하며, RA의 눈은 하드코어 모드,AR은 카드를 다운받아 카메라를 이용해 배경을 현실로 바꿔 플레이 하는 모드 입니다. AR모드는 아이패드 2부터 지원하며 아이폰4에서는 큐브가 작아 보여서 아이패드에서 플레이 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3D AR 매치 퍼즐 게임 XenoCube HD

8종류의 파워업 아이템을 제공해 레벨업에 필요한 점수를 얻을수 있고, 4개 이상, 콤보한줄 없애기, 범위로 없애기 등, 화려한 매치 효과와 연결되어 매치 게임의 잔 재미들을 볼수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3D AR 매치 퍼즐 게임 XenoCube HD

개발사 홈페이지에서 카드 이미지를 다운받아 프린트 하거나, iOS 기기가 여러대일 경우아이패드에 이미지를 저장해 아이폰으로, 아이폰에 이미지를 저장해 아이패드에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이미지를 저장하면 아마도 작은 카드 이미지 때문에 기기를가까이 둬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수 있습니다.홈페이지에는 3종류 크기의 카드가 있으니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원하는 크기를 이미지 저장이나 복사해서 카메라롤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아이패드에 이미지를 저장해 플레이 할 경우는 자동 잠금을 끄고 플레이 해야 중간에 화면이 슬립모드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프린트 하는것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하기는 좋습니다.AR모드 플레이는 아이폰4에서도 약간 끈김이 있는데 이유는 기기를 움직일 경우 게임 화면을 다시 잡기 때문입니다. XenoCube HD는 3D 효과가 매우 풍성해 보이며, 큐브를 회전시켜 입체의 각을 넘나들며 매치할수 있기 때문에 여러면을 살피면서 콤보와 파워업을 유도해 퍼즐을 풀어가기가 재미 있는 퍼즐입니다. 5가지 모드, 8가지의 멋진 배경을 제공하는 멋진 3D, AR 퍼즐 게임이기도 합니다. 현재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모두 무료 배포 중이니 다운받아 즐겨 보세요. 추천!!
지금 게임을 다운받으셨다면 바로 컴퓨터에 보이는 카드 이미지에 아이폰을 대고 AR플레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