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책

아이패드 추천 창작 동화 옆집아이

iPhoneArt 2011. 9. 30. 06:00
300x250
한국어와 영어로 음성지원하는 인터렉트브 창작 동화 옆집아이

옆집아이

옆집아이는 한국어와 영어 음성지원 동화로  3세~10세의 아이들을 위한 인터렉티브 동화책입니다. 풍부한 상상력이 담겨 있는 삽화와 함께 읽는 순수 창작 동화이며, 양질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어린이 창작 동화 옆집아이

퍼즐과 괴물 피아노, 색칠하기, 찾기 놀이 등이 동화책 속에 포함되어 터치하면서 이야기를 따라갈수 있습니다. 터치하면서 읽기와 읽기, 스티커로 꾸미며 놀수 있는 세가지 기능을 지원합니다. 현재 교육 콘텐츠 1위 돌파 기념 무료이벤트 중입니다. 다운로드 추천!

아이패드 어린이 창작 동화 옆집아이

양질의 배경 사운드한국어와 영어로 선택해서 듣고 읽고, 아이템을 터치해 재밌는 반응을 볼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듯 합니다.
한국어 음성지원은
쿵푸팬더 엄상현님과 코렐라인 조현정님이 더빙

아이패드 어린이 창작 동화 옆집아이

영어 동화 읽어주기.

아이패드 어린이 창작 동화 옆집아이

페이지마다 메뉴를 불러내 홈으로 이동, 계속 읽기, 텍스트나 음성 중 선택하기를 제공

아이패드 어린이 창작 동화 옆집아이

옆집아이는 총  총 3부작이며, 풍부한 이야기속의 상상력에 아이들이 푹 빠질듯 합니다. 스토리: 이해원 김마나,  그림: 김마나

아이패드 어린이 창작 동화 옆집아이

스티커로 꾸미기 입니다.

창작 동화 옆집아이의 주요기능
- 만지고 놀기(Touch and Play) : 부모님과 아이들이 만지고 듣고 느끼면서 재미있게 놀수 있는 그림책 기능입니다.
- 혼자 읽기(Just Read) : 그림책에 좀 더 집중하고 싶을 때, 영어 공부를 더 하고 싶을 때는 혼자 읽기하세요.
- 스티커로 놀기(Decorate with Stickers) : 옆집아이 데코 스티커로 재미있게 꾸며보고 마음에 드는 스티커는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 한글/영어 지원 :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 전문 성우가 우리 아이들에게 올바른 발음과 듣기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퍼즐 맞추기, 괴물 피아노, 색칠놀이, 찾기놀이 등이 동화 속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도전해보세요.
- 고퀄러티의 애니메이션
마치며

옆집아이는 무엇보다 이야기가 재밌습니다. 호기심과 궁금함을 일으켜 다음 페이지의 이야기를 빨리 읽고 싶어지고, 다음 페이지의 그림과 인터렉티브 아이템이 무엇이 있을까도 기대될 것입니다. 그래픽과 배경 사운드, 한국어와 영어 음성 지원, 재밌는 인터렉티브 아이템, 작은 미니게임들이 있는 동화책이며 아이들에게 권할만 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