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용법 Tips & Tricks

아이폰 애플케어 AppleCare Protection Plan 구매

iPhoneArt 2011. 8. 27. 15:00
300x250
애플케어란?

Apple의 하드웨어 전 제품에 대해 1년 제한 보증 및 최대 90일 간의 무상 전화 기술 지원이 제공됩니다. AppleCare Protection Plan을 구입하면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도 애플케어를 판매하고 있고, 애플케어는 애플스토어에서만 판매합니다.

아이폰을 위한 애플케어 구매

AppleCare Protection Plan 아이폰을 위한 애플케어
모든 iPhone에는 제한 보증을 통한 1년의 하드웨어 수리 보증 및 최대 90일의 무상 전화지원이 제공됩니다.1 iPhone을 위한 AppleCare Protection Plan은 보증 기간을 iPhone 최초 구입일로부터 최대 2년까지 연장합니다.

아이폰 3Gs를 사용할때는 보험에 가입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두번째 아이폰4로 바꾸면서보험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했고, 구입 후 1년은 아이폰 AS 기간이기 때문에 무상리퍼가 가능해서 보험을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분실을 우려하시는 분들께서 보험 가입을 많이하시는듯 합니다.
아이폰을 위한 애플케어가 3Gs가 들어오면서 함께 서비스하지 않은 이유를 아직도 모르겠고, 몇월 부터인지 기억안나지만 올해 부터 판매하게 되었다는 점, 의아합니다. 이미지는 애플스토어에서 아이폰 구매 후 다음날 도착한 애플케어 박스 입니다. 신속하게 배송.

박스안의 애플케어.

열면 애플케어에 대한 안내책자, 웹 등록 방법 안내 책자, 두권이 포함되어 있고 등록 설명서 하단의 등록번호로 애플에 등록하면 절차가 완료됩니다.
구입일 부터 2년까지 AS기간이 늘어납니다. 가격은 9만 5천원 입니다.

보증 범위 안내
- 하드웨어 보증
AppleCare Protection Plan은 수리 및 교체 보증, Apple 공인 엔지니어의 부품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증 범위
    iPhone
    배터리3
    제품박스에 포함된 이어폰 및 액세서리
-소프트웨어 지원포함
iPhone용 AppleCare Protection Plan을 구입하시면 Apple 전문가가 iPhone, Apple 브랜드 iPhone Apps, 그리고 iPhone과 Mac 또는 PC와의 상호연결에 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iPhone 지원
    iPhone OS 사용
    Mail, Safari, 캘린더, Remote 등 Apple 브랜드의 iPhone Apps에 관한 문의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