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사용법 Tips & Tricks

아이폰 AVPlayer 무인코딩 속도조절 자막지원 플레이어 크리스마스 추천 앱 이벤트 9탄

iPhoneArt 2010. 12. 25. 09:00
300x250

크리스마스 추천 앱 리딤코드 이벤트 마지막 9탄 

AVPlayer 무인코딩 속도조절 자막지원

AVPlayer 무인코딩 속도조절 자막지원 플레이어
 
AVPlayer 무인코딩 속도조절 자막지원 플레이어
아이폰, 아이팟터치에서 동영상을 따로 인코딩할 필요 없이 XVID/DIVX (AC3) AVI, WMV,
RMVB,ASF,H264 그대로 자막과 함께 복사해 넣고, 볼수 있는 AVPlayer.TV out ( iPhone4 & iPod4 ) 추가로 지원하게 되어 더욱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경우에 따라 장시간이 걸리는 인코딩 시간을 줄이고 아이튠즈의 응용프로그램 공유와 무선인터넷 접속을 통해 바로 아이폰에 파일을 넣을수 있고, Retina Display를 지원해 보다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수 있는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AVPlayer 리뷰를 참고해 주십시요. 글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이패드용 AVPlayer도 아이폰용과 같은 가격인 2.99달러로 출시 되었습니다.
 
동영상을 즐기시는 많은 분께서 활용할수 있는 추천 앱이라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 마지막 날인 2010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1000번째]글로 올립니다. 
또 한가지 좋은 소식은 iPhoneArt의 아이폰 아이팟터치 앱 리뷰 블로그가 2010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로 다시 한번 선정되었습니다. 아직 2년이 되지 않은 블로그인데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신 덕분입니다. ipodart를 RSS 등록해서 읽고 계신 분들과 리뷰 글마다 댓글 주셔서 글 올리는데 힘이 어 주시는 분들, 그리고 이벤트 때마다 참여해 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글에만 댓글 많이 달린다고 한건 투정이구요, 이벤트 글에 참여하러 오는 분들이 없었다면 [나눈다]는 의미도 무색해 졌을 겁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리뷰를 하면서, 사용자의 입장에서 [좋다, 추천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는 APP을 선정했고 크리스마스라 재미와 오락성이 있는 앱들을 선택했습니다. 5-6 개발사를 시작으로, 리딤코드가 없을 경우를 생각해 몇곳 더 연락을 했는데,  리딤코드 없는 개발사에서도 선물용 코드를 보내주셨고, 대부분의  개발사에서 흔쾌히 참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많은 분들께서 찾아 주셔서  풍성한 이벤트가 됐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치며 참여해주신 개발사와 블로그에 오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세요. 
ipodart의  크리스마스 추천 앱 리딤코드 이벤트 9탄 AVPlayer
 
AVPlayer 무인코딩 속도조절 자막지원 플레이어
개발사 eplayworks 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위해 10 개의 리딤코드를 지원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10년 12월 10일 부터 리딤코드를 전세계 스토어에서 리딤할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리딤코드 받으시는 분들께서는 리뷰나 앱스토어에 댓글로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벤트 종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