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iOS와 맥

iPhoneArt 2014. 6. 12. 11:53
300x250
애플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Apple Design Awards 2014 
iOS 부문

Monument Valley 

Monument Valley Apple Design Awards 2014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MouthOff를 개발했던 ustwo의 게임. M.C. Escher의 공간, 뫼비우스의 띠를 떠올리면 이 게임의 건축물이 어떤식으로 만들어졌는지 알수 있습니다. 불가능한 공간은 시각적인 왜곡에 의해 연결되고 각도를 돌리면 다시 떨어집니다. 걸을수 없는 길을 걸어 다니게 되지만 그것이 불가능해 보이지 않고, 시각적으로 당연한듯이 인식하게 되는 불가능한 공간. 아름다운 그래픽의 퍼즐 게임. 

리뷰 아이폰 아이패드 추천 게임 Monument Valley

Sky Guide: View Stars Night or Day 

Sky Guide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천체, 별자리 관찰과 위성 추적 기능. 별자리 검색과 네비게이션, 정보 보기를 위해 편하고 아름다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위성 추적 기능은 IAP 1.99이며 고해상도 필터는 무료. 

Threes!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더하고 더하고, 또 더하고. 각각의 표정을 가지고 있는 숫자 타일, 같은 수를 더해 나가는 이 게임은 숫자 게임으로 0ne Top. 

Yahoo News Digest 

Yahoo News Digest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인터네셔널과 미국, 유럽의 뉴스를 제공하며 하루 두번, 아침과 저녁에 발행하는 새로운 뉴스를 읽을수 있습니다.뉴스마다 이미지나 동영상, 연관 뉴스, 사건의 장소, 레퍼런스를 제공해, 한개의 뉴스에 관한 모든 것을 알수 있습니다. 깔끔하며 읽기 좋은 뉴스 피드. 

Leo's Fortune 

Leo's Fortune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물리 기반 플랫폼 퍼즐 어드벤처 게임, 슬라이이더와 제스처로 뛰고 날고, 장애물을 피하는 동작과 플러피의 유연한 움직임과 이에 반응하는 5개의 월드. 독특한 아이디어 보다는 전체적으로 잘만들어진 게임

DEVICE 6 

DEVICE 6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Year Walk를 개발 했던 Simogo의 텍스트 기반의  퍼즐 어드벤처 게임. 단어는 기기와 일체감을 갖을 만큼 연관성이 깊고, 이는 곧 네이게이션, 컴파스, 눈과 귀이기도 합니다. 퍼즐의 형태와 방식, 주제의 연결이 매우 유기적이며, 기기를 이용하고 또한  터치로 반응을 끌어내며 교감합니다. 매우 잘만들어진 게임. 

관련리뷰

아이패드 추천게임 Year Walk 공포에 다가가는 방법을 보여주는 사운드와 그래픽

Blek 

Blek 아이폰 아이패드 추천 게임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단순한 퍼즐이 선을 그려 퍼즐을 푸는 아이디어로 인해 전체 게임의 질이 한단계 상승합니다. 그리면 따라 그려지며 퍼즐이 풀리는 과정을 보는 것 또한 재미. 

Storehouse - Visual Storytelling 

Storehouse - Visual Storytelling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iOS에 최적화된 앱으로 제스처를 이용하는 편리한 사용법과 쉽게 사용자화 할수 있는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카메라롤, 플릭커와 인스타그램, 드롭박스에서 사진을 가져와 나의 이야기를 만들고,  공유할수 있습니다. 간결하며 아름답운 그래픽. 

UIView Snapshotting, TextKit, UIMotion Effects, Interactive View Controller Transitioning, NSURL Session, NSProgress을 이용해 만들어진 앱이며 64-bit. 

student Winner

PanoPerfect 

PanoPerfect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파노라마 사진을 감상할수 있는 SNS. 직관적이고 단순한 UI에 간결합니다. 이미지와 텍스트 사이의 공간 분할도 적절.

Teachley: Addimal Adventure 

Teachley: Addimal Adventure 애플 디자인 어워드 2014

아이들을 위한 산수 게임으로 시각적인 힌트로 계산을 이해할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Mac 

Day One 

Day One 애플 디자인 어워드 2014

2012 Mac App of the Year를 수상했던 데이원 맥용 소프트웨어. iOS에서는 유니버셜로 출시되어 있는 저널. 사진과 장소를 중심으로 날씨, iOS에서는 활동량, 듣는 음악까지 노트할수 있는 일기로 컴퓨터와 기기간 동기화로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맥용은 OS X 최신 기술인 MapKit, responsive scrolling, Share Sheets, Full Screen support, Auto Layout, Core Data, ARC, iCloud 가 적용되었습니다. 

Cinemagraph Pro 

Cinemagraph Pro 맥 사진편집 애플 디자인 어워드 2014

HD (1080) 아웃풋과 UHD (4K) 퀄리티  하이브리드 사진 출력을 지원하는 편집 앱. 스틸 이미지에 애니메이션을 넣을수 있는 라이브 마스킹 기능, 루프 스타일, 크로스 페이드 효과와 속도 조절도 가능.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으로 85% 할일가..

2014 애플 디자인 어워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