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아이패드 추천 게임 Trials Frontier 잔재미를 듬뿍 주는 레이싱

iPhoneArt 2014. 4. 17. 07:00
300x250
추천 모터 사이클 레이싱 Trials Frontier

Trials

Trials Frontier는 물리 기반 모터싸이클 레이싱 게임입니다. 터치에 반응하는 움직임이 정확하며, 사람의 무게 중심 이동이나 속도에 따라  모터싸이클의 움직임이 달라집니다. 
게임 플레이는 전진과 백플립, 프론트 플립 정도로 간단하지만, 무작정 달리기만 하는 다른 게임과는 재미에 있어서 차이를가집니다. 여러 인물이 등장하는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고, 250개 가량의 미션, 70종의 트랙, 10종의 배경,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요소들이 매우 아기자기하게 연결되어 있어 캐주얼 레이싱 게임의 잔재미를 유도합니다. 싱글 플레이 모드 뿐만 아니라 계정을 만들고 보이지 않는 경쟁자와 레이싱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미션이 많기 때문에 잦은 플레이를 유도하며, 어느 정도의 챌린지도 보장합니다. 
지루하다 느낄만 하면, 또 다른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생기고, 아주 조금씩 게임의 환경이 바뀌어 갑니다. 부분 유료 게임이지만, 심하게 강요하지 않는 시스템이라 앱내 구매 없이 이 게임의 재미는 충분히 즐길수 있습니다. 추천 무료 게임.

Trials

70종의 트랙
Trials Frontier의 트랙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경사도에 따라 오르락 내리락 하는 할 뿐만 아니라 부분 부분 각도를 맞추기 힘든 장애물이 등장합니다. 트랙은 끝 없이 올라가기도 하며, 회전하고, 급한 경사도로 떨어지는 롤러코스터 흡사하지만, 상승과 하강을 위한 구조물은 트랙마다 다릅니다. 10개의 배경 그래픽과 어울리는 트랙을 제공하며, 이 트랙 때문에 실패하고, 추락하고, 또 다시 도전하게 됩니다. 

Trials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등장 인물들
게임이 진행되고 레벨이 올라가게 되면, 새로운 인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점의 주인이나 정비소, 스턴트 매니저가 되는 소년과 악당 부치. 네사람이 중심이 되며 계속해서 인물은 추가됩니다. 

Trials

마을은 정비소와 샵, 주점, 지도로 구성됩니다. 타임 캡슐도 등장하지만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Trials

정비소의 모터 싸이클 업그레이드는 초기에 부속1개만 필요하지만, 부속의 등급을 올리는 아이템 만들기가 추가됩니다. 
모터 싸이클도 티어1에서3까지 9종이 제공되며, 모두 미션을 완수하고, 전리품을 획득해서 언럭해야 합니다. 

Trials

아이템 만들기는 3개를 조합해 등급을 올리는 방식. 부속은 모드 레벨의 미션 완수가 필수 입니다.  

Trials

연료 탱크는 계속 채워야 플레이할수 있고, 떨어지면 기다리거나 보석으로 재충전해야 합니다. 보석은 레벨 클리어로 보너스를 받거나, 판을 돌려 받을수도 있습니다. 

Trials

지도에서 남은 미션과 레벨에서 얻을수 있는 전리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표시된 아이템은 모터 싸이클 업그레이드에 필수 아이템이며 반드시 갯수를 채워 모아야만 합니다. 

Trials

9종의 바이크는 게임이 길기 때문에 열릴 때까지 시간도 그만큼 걸립니다. 물론 잼을 구매하지 않으면 연료때문에 플레이타임은 더 길어 집니다. 개발사는 플레이타임을 50시간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Trials

모터 싸이클을 업그레이드 하면 최고 속도나, 그립, 기울기가 달라지는데, 착지할 때 가장 영향을 미치는 것은 기울기. 업그레이드의 효과를 확연하게 느낄수 있는 것은 역시 속도 입니다. 솔로 미션이 아닌 레이싱을 해야 하는 레벨에서는 더 영향력이 커집니다. 

Trials

임무 완료 후 판을 돌려서 필요한 아이템을 얻게 됩니다. 돌리는 방법은 게임내에...

Trials

게임의 난이도는 트랙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플레이어의 몫은 업그레이드 입니다. 업그레이드가 레벨 클리어에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높게 떠서 하강할 때 경사도 때문에 엎어지지 않으려면 순발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날으는 모터 싸이클의 물리작용은 실제로 보는 것과 달리 약간 느려진 동작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아마 실제 눈으로 보는것처럼 빠른 속도로 움직인다면 난이도는 급상승했을 것입니다. 모터 싸이클의 움직임은  공기 저항이 너무 높거나, 물속에서 움직이는듯하게,  약간의 답답함이 있습니다. 

Trials

Trials Frontier는 아기자기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쉬워 보이지만 도전 의욕을 일깨웁니다.  프론트 플립, 백플립, 바퀴들고 타기 등의 미션을 수행할 때 아슬아슬함도 동반합니다. 넘어져도 미션을 완수할수 있지만 실수 없이 타야하는 미션이 가장 의욕을 불태우는 레벨이 될것입니다. 쉽다가도 어렵고, 어렵다가도 쉽게 풀어주는, 완급 조절이 잘  되어 있는 게임입니다. 무료로 즐기세요. 오랫만에 재밌는 게임. 추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