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앱 여행갈 때 꼭 가져가야할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iPhoneArt 2014. 4. 8. 07:00
300x250

짧은 문장, 명확한 의사전달: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말이되는영어 - 여행필수회화는 여행 시 필수적으로 사용해야할 문장을  상황별로 제공합니다.

어렵고 딱딱한 문장 대신 쉽고 짧은 생활 영어로 단시간에 필요한 문장을 습득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여행할 때는 의외의 상황을 만날수도 있고, 꼭 거쳐야만 하는 상황도 있습니다. 갑자기 아플 때는 무엇을 요구해야 하며, 공항이나 입국 심사대에서 질문을 받는다면 어떤 말을 해야 할까요? 이런 상황에 대처할수 있도록 상황별로 문장을 소개하며, 문장의 원리를 쉽게 설명해 줍니다. 그 원리를 이해하고, 필요한 단어를 바꾸면  하고 싶은 문장이 되는 것입니다. 모든 상황은 실제로 여행지에서 상대방이 하는 말을 알아 듣고 대답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가장 자주 마주치게 되는 상황을 모아 문장을 구성한 것이 말이되는 영어 입니다. 

필요한 문장을 탭해서 영어 텍스트로 보며, 발음을 들을수 있는 단순한 구성의 앱이며 필요한 예문은 풍부합니다. 사이 사이에 추가된 원리도 짧고 명확합니다. 응용 능력을 살린다면,  여행지에서 급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해줄 것입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둘러보기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말이되는영어의 특징과 장점

여행 중 상황마다 필요한 문장을 간단명료하게 알려주며, 문장 구조를 쉽게 풀어 줍니다. 문장의 규칙을 이해할수 있으니 필요한 단어로 바꾸면 원하는 문장이 됩니다. 음성 지원은 기본입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구성

총 4개의 챕터에서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수 있도록 많은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주제들은 15- 30개 가량의 문장이 들어 있고, 문장 구조에 대한 설명도 짧고 명확합니다. 4개의 챕터를 모두 익히면 여행지에서 어느 정도 원할하게 의사를 밝힐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방법문장을 탭하고 주기적으로 익힐 문장은 체크해서 중요체크 보기에서 한꺼번에 모아 볼수 있습니다. 보던 곳 이어보기 책갈피이며, 보던 주제로 문장으로 이동합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PART I. 공항편 

1. 계획, 예정의 표현

2. 있다, 없다를 말할 때

3. 가다, 오다를 말할 때 

4. 입국심사, 세관

5. 탑승수속, 환승

6. 국적, 직업

단체여행이 아니라면 여행 시 공항의 탑승 수속이나, 입국 심사할 때 가장 많은 질문을 받을 것입니다. 알아 들어야할 문장과 대답할 문장이 상황별로 제공됩니다. 특별히 상대방의 문장을 자주 들어서 익혀두면 좋을 챕터입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계획과 예정, 있다와 없다, 가다와 오다는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는 표현입니다. 여행 중이라면 특히 더 자주 사용하게될 문장의 구조를 집약해서 설명합니다.  짧은 문장으로 의사를 표현할수 있도록 여러가지 예문이 담겨 있습니다. 문장이 길지 않아서 정말 좋습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원리의 이해에서 간략한 설명으로 규칙을 이해할수 있습니다. 발음하는 방법이나 간단한 문법의 규칙도 알수 있습니다.  특히 자주 틀리는 단어의  의미와 언제 써야 하는지 그 차이점을 알려주는 친절한 설명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PART II. 기내, 호텔, 식당편 

1. 요청, 부탁의 표현 : Can you, will you, could와 would를 써야할 때, 문장의 의미에 대해 설명.

2. 의향, 권유의 표현 : Can,  Would you like, would의 차이점과 규칙 설명. 

3. 기내에서 

4. 호텔에서 

5. 식당에서

 

6. 예약, 환전, 지불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대화식 회화로 듣고 말하기

상황별로 상대방과 주고 받을수 있는 문장이 제공해, 말 할줄만 알고, 알아 듣지 못하는 상황에 대처할수 있습니다.  할말은 하는데 못알아 들으면 정확하게 원하는 것을  얻을 때까지 시행착오를 겪게 됩니다. 여행 할 때,  중요 상황에서라면, 정확하게 알아 들을수 있을 때까지 재질문하는 것은 필수 입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PRAT III. 관광, 생활편 

1. 권장, 의무, 규제의 표현: must와 have to의 차이점과 비교, should의 이해, 

2. 보다, 찾다, 입다를 말할 때 : Watch, see, Look의 차이점과 사용법

3. 상점, 쇼핑 

4. 현지투어 신청

5. 교통편 이용

 

6. 아프거나 다쳤을 때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현지 투어를 하고 싶을 때 물어 봐야할 꼭 필요한 문장들이 있습니다. 개인 여행을 갔을 때, 현지에서 싼 가격으로 편하게 다녀올수 있는 투어를 알아볼 때 유용한 주제입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PART IV. 기분, 감정편 

1. 기분, 상태를 말할 때: ing, be와 get, 

2. 걱정, 관심, 공감, 감사의 표현 : be worried about, interested in, 유감과 공감 표현. 

3. 성격, 외모, 나이, 결혼을 말할 때

4. 경치, 날씨를 말할 때 

5. 상황, 분실을 말할 때

6. 과거, 경험의 표현

개인적인 표현을 해야할 경우 간단하게 의사를 표현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It의 다양한 표현법에서 간단하게 쓸수 있는 문장들을 소개 합니다. 분실이나 도난, 소매치기, 짐찾을 때, 짐이 없을 때 할수 있는 표현도 있습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아이폰 여행영어

중요 체크 보기에서 표시해둔 모든 문장을 한꺼번에 공부할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챕터별로 전체 문장 자동 재생을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업데이트이 이부분이 반영된다면 출퇴근 시간의 짧은 시간에 아이폰을 손에 들지 않고도 재생할수 있게 될것입니다. 

보던곳 이어보기에서 읽다 중단한 주제로 바로 이동합니다. 

 

말이되는영어 여행필수회화 사용소감

말이되는영어는 상황별로 필요한 문장을 집약했습니다. 짧은 문장으로 구성되어 쉽게 익힐수 있고, 문장의 구조를 명료하게 비교 설명합니다. be와 get, Watch, see, Look의 차이점도 매우 쉽게 설명합니다. 같은 상황이지만 말하는 사람의 의지에 따라 사용 해야하는 단어가 다르고, 그 의미도 차이가 있습니다. 이런 작은 차이를 알게 되면 어떨 때, 어떤 문장을 만들어야 할지 금방 떠오르게 됩니다. 말이되는 영어는 필요한 문장만 모아 놓은 여행 회화집입니다. 현재 버전의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있습니다. 문장 체크와 메뉴 버튼의 터치 반응이 더 정확해져야 합니다. 

명확한 설명과 쉬운 문장이 가장 큰 특징이며, 상황별로 제공하는 문장이 좋습니다. 민박이나 항공 날짜 변경, 음악회나 공연장 등도 추가되면 좋겠고, 더 다양한 챕터가  업데이트 되었으면 합니다. 

말이되는영어 - 여행필수회화 정가 3.99 세일 중 0.99 아이폰 앱스토어 다운로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