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어 올해의 앱과 게임 2013

iPhoneArt 2013. 12. 18. 08:00
300x250
2013, 올해의 아이폰 게임

Ridiculous Fishing - A Tale of Redemption 

Ridiculous Fishing

2010년  출시되었던 radical fishing이 iOS용으로 2013 상반기 2월에 앱스토어에 런칭 했었습니다. 제목 답게 엉뚱하고 웃기는 낚시는 슈팅인지 낚시인지 알수 없게 합니다. 물고기를 잡고, 잡은 물고기를 하늘에 날려 난사하는 이 게임은 낚시줄과 무기를 함께 업그레이드 합니다. 터치 슈팅 방식과 기기를 움직이는 틸트 방식이 혼합되었고, 아이템과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어우러져 신나게 부술수 있는 재미를 준 게임.  

Runner UP 

DEVICE 6 

DEVICE 6

텍스트 기반의 게임이며, iOS 기기를 회전 시키거나, 이미지, 사운드에서 실마리를 찾아 풀어가야 하는 퍼즐 게임. 주인공 안나가 리모트 섬에서 깨어나면서 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관련리뷰   아이폰 아이패드 베스트 게임 9선 2013

Plants vs. Zombies 2 무료 아이폰  아이패드

Plants vs. Zombies 2

너무나 유명해서 설명이 필요 없는 디펜스 전략 어드벤처

관련리뷰 아이폰 아이패드 베스트 무료 게임 2013 10선

2013, 올해의 아이폰 앱  

Duolingo - Learn Languages for Free 무료 

Duolingo - Learn Languages for Free 2013 아이폰 최고의 앱스토어 앱

스페인어, 프랑스어, 포르투갈, 이탈리어, 영어를 무료로 배울수 있는 앱이며 계정 필요. 

훈련 모드와 주제별로 단어를 배우며, 단계별로 레벨을 올릴수 있습니다. SNS처럼 친구를 만들수 있고 그들과 일종의 경쟁을 할수도 있습니다. 

Runner UP 

VSCO Cam 무료 아이폰

VSCO Cam 2013 아이폰 베스트 앱스토어 앱

사진 편집과 필터 효과를 제공하는 사진 앱이며, 노출과 촛점을 따로 잡기,  화이트 밸런스 잠금, 나이트 모드도 제공.색과 대비, 커브, 음영, 채도가 조화로운 기본 필터 셋트부터 16종 이상의 필터를 IAP로 보유할수 있습니다. 

리뷰 아이폰 사진 앱 VSCO Cam 멋지게 다듬어진 필터 효과

Endless Alphabet 

Endless Alphabet 2013 아이폰 베스트 앱스토어 앱

50개의 단어를 배우고, 단어와 놀수 있는 교육 앱. 다양한 동물들이 출연하며 밝고 산뜻하게 다듬어진 애니메이션으로 재밌게 단어를 습득할수 있습니다. 살아 있는 듯한 알파벳이 음성 발음과 함께 움직이며, 단어에 대한 설명이 매우 좋습니다. 영어만 지원.

2013년, 올해의 아이패드 게임

Badland 

Badland 2013 올해의 앱스토어 최고의 게임

횡스크롤 방식의 사이드 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처 플랫포머 게임이며, 80개의 레벨을 제공합니다. 터치 컨트롤 방식으로 플레이 하며  그래픽, 사운드와 맞물리는 조작감 또한 좋습니다.

관련리뷰 아이폰 아이패드 베스트 게임 9선 2013

Runner UP 

XCOM - Enemy Unknown

XCOM - Enemy Unknown 2013 베스트 앱스토어 게임

94년 XCOM 시리즈가 첫 출시된 이후,  2013년 6월에 2K Games에 의해   XCOM - Enemy Unknown 이라는 제목의 iOS 게임으로 출시된 턴제 전략 게임. 

IMPOSSIBLE ROAD

IMPOSSIBLE ROAD 2013 베스트 앱스토어 게임

롤러코스터와 같은 트랙에서 볼 하나로 달려가는 일종의 러닝 게임. 이와 같은 형식의 게임이 많았지만, 다른 점이라면 떨어져도 또 하나의 길 위라면 다시 이어진다는 점. 테크노 사운드트랙과 함께 부드러운 그래픽을 보여주는 게임. 창의적인 면 보다 기술적인에서 점수를 더 많이 준듯한 게임. 

2013년, 올해의 아이패드 앱

Disney Animated 

Disney Animated 아이패드 앱스토어 올해 앱 2013

디즈니 필름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탄생하는지 알수 있는 앱. 1937년 제작된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부터 겨울 왕국 (Frozen)까지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야기. 

Runner UP 

Traktor DJ 

Traktor DJ 아이패드 앱스토어 베스트 앱 2013

DJ 앱.  핀치, 스와이프 제스처 조작을 지원하며, 8종의 기본 프로 디제이 효과, 개별 데크로 내보내는 외장 믹서 모드를 통해 각각의 믹서 채널에 보내기( TRAKTOR 하드웨어나 스플리터 케이블 필요) 3-band EQ와 채널 필터, 크로스페이더 레이아웃 믹서 등 상세 기능과, 조작 방법에 대한 평가가 좋은 앱

WWF Together 무료 

WWF Together 아이패드 앱스토어 베스트 앱 2013

사진과 동영상으로 동물들에 대해 몰랐던 점을 발견할수 있으며, 3D 지구본으로 70여종의 동물들이 전세계 어디에 분포해 있는지도 알수 있습니다. 종이접기도 제공.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