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추천게임 심즈3 sims3 게임방법

iPhoneArt 2009. 6. 10. 23:21
300x250
아이팟터치, 아이폰 추천게임 심즈3 게임방법

심즈 3에 나오는 인물들은 총 6가지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이중 3가지를 플레이 하는 중입니다. 한 사람도 73가지의 목표를 다 채우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람 만나기는 이미 할수가 없게 됐는데, 목표에 들어 있기도 합니다. 역시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 중입니다.

심즈 3 성격파악과 대화
아이팟터치 아이폰 심즈3 인간관계
사람들은 대화를 통해서 상대방을 알아가기 때문에 꼭 친구들을 만나서 대화를 해야 합니다. 친구들과의 대화 에서도 기술의 정도에 따라 대화의 폭이 달라집니다. 기술이 높으면 대화의 종류가 늘어가게 됩니다.친구와의 대화중 상대방의 직업에 따라 제안을 받기도 하고, 원하는 일을 해주면 보상을 해줍니다. 물고기를 달라거나, 식료품, 누구를 한대 때려주거나, 그집 쓰레기통을 차면 돈을 준다는 제안도 있고, 보상은 돈이 아닌 다른것으로 대체되기도 합니다.위의 이미지는 아내이자 직장의 보스에게 언제 승진할수  있을지 물어보는 장면입니다. 질문을 하면 어떤 기술을 습들해야 승진할수 있는지 알려 줍니다. 기술이 다 차고, 물어보면 승진이 됩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심즈3 성격
Kia는 옆집 Ruth를 한대 때려주고 오면 90달러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플레이하는 인물중 하나인 xPod의 성격이 Maniac인데 적을 만들어 보는 목표가 있어서 계속 때려주는 장면 입니다. 집에서 쫓겨나기도 합니다. 성격중 Jerk의 경우 목표가 온 동네 사람에게 미움받기, 4사람 때려기, 5사람 모욕하기, 동네의 모든 쓰레기통 차기..입니다. :)
아이팟터치 아이폰 심즈3 목표달성

주인공이 목표한 돈을 벌거나 기술을 완전히 배웠을때, 직업에서 최고의 지위에 올랐을 때. 집을 업그레이드하고사랑을 하고, 결혼 했을때 각 이벤트의 이미지를 띄워 줍니다. 죽기도 했었군요.

심즈 3 기술 습득 : 요리, 낚시, 농사, 수리

아이팟터치 아이폰 심즈3 낚시와 농사
낚시와 농사, 요리와 수리 총4가지의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그중 낚시와 농사는 상점에 판매하거나 친구들이 요구 할때 팔수 있기 때문에 경제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음식을 해달라거나 망가진걸 고쳐달라는 미션은 없었습니다.
낚시아이팟터치를 좌우로 움직이다가 낚시 바늘이 나타나면 틸트하면 되는데, 5종류의 고기가 있고 참치를 제일 비싼 가격에 판매 할수 있습니다.
농사는 첫번째 집을 수리해서 넓혀야 밭이 생기고, 두번째 업그레이드하면 넓은 밭이 생깁니다. 물과 비료를 주고 수확하면 됩니다. Hobby Shop에서 물통, 비료, 씨앗 구매해야함
아이팟터치 아이폰 심즈3 요리 수리

요리의 방법. 각 요리는 요리법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있어야 음식을 만들수 있습니다. 식당은 취업하거나 음식을 사먹거나, 요리법을 살수 있습니다. 처음에 요리하려면 먼저 요리법을 사야합니다. 요리는 냄비가 붉게 닭궈지면 재료가 타지 않도록 탭하고, 냄비가 들리면 아이팟터치를 흔들어 열을 식혀줍니다. 수리상점에서 공구(Repair Kit)를 먼저 산 다음, 진행할수 있습니다. 고장난 각 부위를 시간안에 바꿔 주면 됩니다.

쇼핑과 목록 설명
아이팟터치 아이폰 심즈3
마트에서는 음식재료를 구입할수 있고, 농사로 수확한 야채, 낚시한 물고기를 판매 할수 있습니다. 
구점에서는 농사에 필요한 Watering can(물통)과 Fertilizer(비료) 구입
낚시에 필요한 Fishing Kit (낚시대)
수리에 필요한 Repair Kit(공구함)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식당은 스크린샷에 없네요. 식당에서는 요리법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중앙의 전당포개인적인 목표는 달성 후 열립니다.
아이팟터치 아이폰 심즈3 쇼핑하기
오른쪽 보관함에서 요리법이 보이는데,  마트에서 식료품을 구입할때 요리법을 먼저 확인하고 어떤 재료가 있고, 모자란 재료는 무엇인지 알아보고 구입합니다. 없는 재료는 희미하게 보입니다. 재밌는걸 발견하면 추가 하겠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심스 3 메뉴얼을 적었습니다. 심즈 3 하시는 분들 중  팁이 있다면 알려 주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