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아이폰 아이패드 무료 레이싱 Real Racing 3

iPhoneArt 2013. 3. 1. 14:30
300x250
실제 트랙을 배경으로 즐기는 현실적인 레이싱 Real Racing 3

아이폰 아이패드 Real Racing 3 리얼레이싱 게임 추천

리얼레이싱은 한국스토어에 먼저 출시 되었고, 미국스토어에서는 이제야 출시 되었습니다.
리얼레이싱 시리즈는 1,2가 Firemint에서 출시되어있습니다. 세번째 시리즈는 EA에서 무료 게임으로 출시해서 많은 아이템을 구매해야 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두번째 시리즈는 앱내구매가 없어서 플레이하기 쾌적한 게임이었는데, 이 판매 아이템때문에 난이도나 게임 구성에 변화가 있을듯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Real Racing 3 리얼레이싱 게임 추천

지난 시리즈의 그래픽은 굉장히 좋았고, 내부 시점에서 보여준 차량의 움직임은 운전 시 느낄수 있는 물리적인 현상을 최대한 실제에 가깝게 표현했습니다. 리얼레이싱3도 그 명성에 맞게 멋진 그래픽을 보여 줄 것이란 점은 의심할 여지가 없어 보입니다.

차량은 Porsche, Lamborghini, Dodge, Bugatti, Audi  등 실제 차량 제조 업체가 만드는 기종으로 45대이상을 제공 합니다. 

트랙 또한 Mazda Raceway Laguna Seca, Circuit de Spa-Francorchamps, Silverstone, Hockenheimring 등 알려진 실제 트랙을 구현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Real Racing 3 리얼레이싱 게임 추천

타임 시프트 멀티플레이로 오프라인 여부에 관계없이 함께 레이싱을 즐길수 있습니다.

컵 레이스, 엘리미네이션, 인듀런스 챌린지, 드래그 레이스 등 800여개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Mint 3 엔진으로 차량 파손, 완벽하게 작동하는 백미러 등 현실적인 그래픽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리얼레이싱 3가 무료 게임으로 나오길 기대하지 않았는데, 아쉽게도 필요 이상의 구매 비용이 나갈수도 있는 무료 게임이 되었습니다. 구매 없이 즐기려면 더 많은 시간 + 승점을 올리는 길 밖엔 없을것입니다. 차량의 구매 팩부터 수리, 업그레이드에 드는 비용, 수리 후 기다리지 않고 다음 레이스로 가려면 드는 아이템까지 게임을 편안하게 즐기려면 걸림돌이 많습니다. 리얼레이싱2의 속도감 있게 즐기긴 힘들지만, 한가지 멀티플레이처럼 만들어진 타임 시프트 멀티플레이가 재미를 줍니다.
게임 그래픽은 2에 못지 않게 좋고, 다양한 트랙, 많은 레이싱 종류도 장점 입니다. 다만 차량과 시간이 현실의 돈과 연결되기 때문에 실컷 즐길수 없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필요하다면 돈을 지불하라는 것인데 이 팩은, 유료 게임을 사는것에 비해 절대 유리해 보이지 않습니다.
리얼레이싱3는 EA의 리얼머니판  레이싱의 되어버렸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Real Racing 3 리얼레이싱 게임 추천

Real Racing 3 무료 아이폰 아이패드 공용
한국스토어 다운로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