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앱 iMadeFace 동서양인의 얼굴을 잘 표현한 캐릭터 제작

iPhoneArt 2013. 2. 19. 14:00
300x250

제스처를 이용한 간편한 사용법과 잘 표현된 인물 이미지 iMadeFace

iMadeFace 아이폰 프로필 이미지 연락처

iMadeFace는 프로필 이미지나 연락처의 사진을 만들수 있는 앱입니다. 제스처를 이용해, 얼굴형과 눈, 코, 입, 악세서리를 변경할수 있어서 매우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흔들어 랜덤으로 만들수 있는 이미지도 쾌적한 속도로 특이하고 재밌는 얼굴을 만들어 냅니다.캐릭터 배경으로는 색과 패턴, 기본 제공하는 문장을 넣어 이미지를 꾸밀수 있습니다.
굵은 선과 가는 선이 캐릭터의 얼굴의 필요한 부분에 제대로 사용되었고, 서양인이나 동양인의 얼굴 표현도 잘 되어 있습니다. 만화의 캐릭터 같은 얼굴에 재밌거나 짓굳은 표정을 만들어 낼수도 있으며, 랜덤으로 만들어도 얼굴이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만들어 집니다.

iMadeFace 아이폰 프로필 이미지 연락처

제스처를 이용한 아이템 변경, 얼굴형, 눈, 코, 입, 눈썹, 귀, 안경, 배경색과 패턴, 텍스트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좌우로 아이템 변경, 상하로 색상 변경이며, 속도는 매우 좋습니다. (아이폰5)

iMadeFace 아이폰 프로필 이미지 연락처

변경한 아이템의 취소가 가능하며, 마음에 들게 만들어지면, 카메라롤이나 갤러리에 저장할수 있습니다. 연락처 접근을 승인하고, 지인의 얼굴을 만들어 넣을수 있습니다.

iMadeFace 아이폰 프로필 이미지 연락처

굵거나 가는 선들이 머리카락과 얼굴형, 눈, 코, 입에 적절하게 그려져 있고, 좋은 점은 랜덤으로도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수 있습니다. 랜덤 만들기는 사운드와 함께 사용의 재미를 줍니다.

동양인과 서양인의 특징을 잘 잡아냈고, 단순한 선만으로 표정의 풍부한 얼굴을 만들어 냅니다.
배경색이나 얼굴, 눈의 색상 등은 상하 제스처로 바꾸고, 텍스트를 넣어 안부 카드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iMadeFace 아이폰 프로필 이미지 연락처

여자도 동,서양인 모두 표정이나 특징이 좋은 편입니다.

iMadeFace 아이폰 프로필 이미지 연락처

아이템마다 기본 제공 아이템 종류가 많지 않은데도 표정이나 얼굴의 조합이 꽤 좋습니다. 업데이트에 몇가지씩 더 추가되면 더 좋을듯 합니다. 럭키팩과 해피, 마스크팩은 각각 앱내 구매0.99 입니다.

iMadeFace 아이폰 프로필 이미지 연락처

갤러리에 만든 캐릭터를 저장할수 있습니다.

iMadeFace캐릭터의 조합이 좋고, 얼굴형, 눈, 코, 입이 만들어 졌을 때 자연스럽습니다. 머리형이나 입모양은 약간 부족해 보이지만, 앱내 구매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기본 제공 아이템이 많이 추가될 확률은 적을듯 합니다.
캐릭터의 조합이나 만화 이미지도 잘만들어 졌지만, 지나칠수 없는 점은  사용법입니다. 눈, 코, 입은 좌우 제스처로 변경하는 앱이 거의 대부분이지만, 색상 변경은  따로 창에서 선택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iMadeFace 는 색상을 상하 제스처로 쉽게 변경할수 있어서 짧은 시간안에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기 좋습니다.
상세 선택 사항이 많지 않지만, 일관된 간결한 사용법으로 최대의 효과를 만든 캐릭터 제작 앱입니다. 캐릭터를 만들어 연락처 사진에 넣어 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