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패드 추천 동영상 편집 Pinnacle Studio 강력한 편집 기능과 간편한 사용법

iPhoneArt 2012. 9. 10. 06:30
300x250
충실하고 강력한 편집 기능과 쉬운 사용법의 Pinnacle Studio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Pinnacle Studio매우 쉽게 동영상과 사진을 연결해 편집할수 있는 앱입니다.
사진과 동영상, 효과, 사운드 효과와 배경음악드래그 앤 드롭 (Drag and Drop)방식으로 가져다 놓으면, 멋진 동영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제공하는 템플릿을 이용해 사진과 동영상을 합쳐서 색다르게 편집 할수도 있고,16개의 효과를 이용해 사진과 동영상 사이를 자연스럽게 연결할수 있습니다.
동물, 사람, 코믹과 기계, 도구, 악기 등 14종의 분류의  양질의 사운드 효과를 이용해 적적한 장면에 삽입할수 있고, 배경음악과 함께 직접 목소리를 이용해 나레이션을 포함시킬수도 있습니다.
편집하고자 하는 부분을 탭해 메뉴를 불러오는 방식, 필요한 미디어를 집어서 원하는 위치에 떨구기, 미디어의 길이, 위치 이동과 사운드 편집까지의 상세 기능까지 일관된 간편한 방식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다른 앱 동영상 편집 앱보다 사운드면의 편집이 돋보이며, HD 1080P까지 지원해 양질의 동영상을 얻을수 있습니다.
강력한 프로 기능에 사용법은 처음부터 마지막 과정까지 쉬운 동영상 편집 앱. 추천!!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메인 메뉴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고 이름 변경, 공유, 삭제, 기본 설정을 제공합니다.
설정은 사진 삽입 시 기본적으로 보여줄 시간, 타이틀의 시간, 동영상이나 사진 사이에 넣는 트랜지션(Transition)의 시간을 지정해 둘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Pinnacle Studio은 위치 서비스를 켜서, 포토 라이브러리 접근을 승인해야, 포토라이브러리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연동해 볼수 있습니다. 포토라이브러리에서 새로운 동영상이나 사진을 찍어 두었다면 Rebuiid로 다시 동기화 시킬수 있습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스토리 보드에 원하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골라서 넣고, 타이틀 애니메이션을 고르고, 미디어 사이에 효과를 넣고, 배경음악이나 사운드 효과, 음성 녹음으로 필요한 장면에 나레이션을 넣을수 있습니다.
동영상이나 효과의 시간 간격은 해당 미디어의 양쪽을 잡아 당겨 조절하며, 위치 이동은 집어서 원하는 곳으로 떨구기만 하면 됩니다.
삭제는 선택한 미디어를 휴지통에 떨구고, 취소와 재실행은 미리 보기 하단의 화살표 입니다.
미리보기 화면에서 계속 재생하면서 편집 중인 동영상을 확인할수 있어 편집하기 편합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템플릿은 현재 버전에서 15종으로 애니메이션과 멀티레이어 등 쓸만하고, 효과적인 템플릿이 제공됩니다.
템플릿을 선택하고, 스크릿샷처럼 번호 마다 원하는 위치에 사진을 위치시키면 됩니다. 템플릿들은 애니메이션 효과로 만들어 있어 사진이나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좋습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템플릿에 넣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전체와 부분 확대, 채우기 3종류로 보여줄수 있습니다. 채우기의 경우 세로 사진의 비율이 가로에 맞춰지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템플릿 중 멀티 레이어는 사진과 동영상을 혼합할수도 있습니다. 사진 배경에 동영상을 포함 시켜 독특한 효과를 만들수 있을 것입니다. 컬레 배경에 흑백 동영상이나, 상반되거나 조화되는 두가지 미디어를 혼합해 사용하기 좋습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16가지의 트랜지션 효과는 겹치기와 상하좌우로 밀기 등 단순하면서도,  장면을 연결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텍스트 넣기는 타이틀에 주로 사용하거나, 미디어 사이에 자막처럼 넣을수 있습니다. 서체 크기와 다양한 영문 서체, (한글은 AppleSDGothic Neo Bold와 Medium 만 선택 가능) 색상을 적용할수 있습니다. 타이틀에는 텍스트를 넣을수 있는 템플릿을 이용해도 됩니다.
Pinnacle Studio는 사진, 동영상에 에 직접 자막만을 넣는 기능은 없습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배경음악 삽입은 아티스트와 앨범 플레이리스트로 볼수 있어서 쉽게 음악을 고를수 있고,
선택한 음악을 스토리 보드 하단에 위치시켜면 됩니다. 음악의 길이는 직접 양쪽의 바를 이용해 조절할수 있고,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페이드 인과 아웃을 이용해 사운드에 시작과 끝을 점점 크게, 작게 조절할수 있고, 자르기를 이용해 음악을 자르고, 사이에 또 다른 음악을 넣고 연결하면서 사운드 트랙을 만들수 있습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사운드 효과는 14종의 분류에서 사람과 동물, 악기와 도구, 자동차와 재밌는 소리, 기계소리 등 동영상에 쓸 수 있는 여러가지 효과음이 제공됩니다. 장면에 맞춰서 알맞는 사운드를 선택한다면 더 효과적인 영상을 제작할수 있을 것입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직접 음성 녹음을 해서 원하는 장면에 맞춰 나레이션을 넣을수도 있습니다.위치 이동은 언제든지 가능하며, 자막 대신 녹음 기능으로 더 살아있는 생동감을 줄수 있을듯 합니다.

Pinnacle Studio 동영상 편집 아이패드

공유는 Box, 유투브, 페이스북과 비디오파일로 카메라롤에 저장, 이메일 보내기와 컴퓨터용Pinnacle Studio에 보내기를 지원합니다.
480, 540, HD 720, HD 1080까지의 해상도로 선택 저장할수 있습니다.

기능 요약

- 동영상과 오디오, 사진 추가

- 아이패드 카메라 커넥션 킷을 이용해 미디어파일 가져오기

- Box, Vimeo, Dropbox, Google Drive, Microsoft Skydrive(IAP)에서 파일 가져오기

- 앱내에서 동영상과 사진 캡처

- 앨범, 이벤트, 얼굴 등으로 파일 분류

- 제스처로 쉽고 빠르게 편집하기

- 느리거나 빠른 모션 효과 넣기

- 제목과 트랜지션, 멀티레이어 3D 애니메이션 효과의 템플릿 사용

- 16종의 트랜지션 효과

- 서체 종류와 색상, 크기, 위치, 회전 조절

- 슬라이드쇼에서 확대와 축소 지원

- 기본 사운드와 사용자 오디오파일로 오디오 효과 넣기

- 오디오파일 자르기, 레벨, 페이드 인/아웃 지정

- 동영상과 슬라이드쇼에 음성 녹음 추가로 나래이션 넣기

4.0 버전의 추가 내용

- 30종 이상의 무료 테마

- 앱내구매로 제공하는 48종의 테마

- 다른 앱으로 열기를 이용해 이메일 첨부파일로 받은 동영상과 오디오 파일 열기

- 아이튠즈 파일 공유로 미디어파일 가져오기

- 라이브러리를 재설정하지 않고 자동으로 미디어 파일의 변경 사항 인식

- PC를 위한 Pinnacle Studio에 내보내기

Pinnacle Studio 사용소감

Pinnacle Studio는 동영상 편집에 필요한 대부분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진 자르기, 동영상 자르기, 사운드 효과, 배경음악으로 사운드트랙 만들기, 음성 녹음, 변환 효과와 템플릿을 이용한 편집까지.
이런 기능들은 매우 쉽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부담없을 주지 않습니다. 좋은 기능을 누구나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잘 만들어진 동영상 편집 앱이며, 동영상 편집 기능과 사운드 편집 기능이 같은 방법으로 제공된다는 점 또한  사용을 더 쉽게 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미디어의 종류를 불문하고 일관된 적용 방식이 Pinnacle Studio을 돋보이게 합니다.
추천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