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과 새소식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The Amazing Spider-Man 출시

iPhoneArt 2012. 6. 28. 20:00
300x250
스파이더맨 공식 게임, The Amazing Spider-Man

영화의 스토리를 따라 가는 스파이더맨 공식 게임
The Amazing Spider-Man
출시 되었습니다.맨하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파이더맨은 25개의 미션을 가지고 있고, 랜덤으로 미션과 아이템이 숨어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도 스파이더맨 1과 흡사한 기술이 많이 등장하며, 기어 오르고, 점프하고, 거미줄을 이용해 날아다닙니다. 전작에서 빠른 공격으로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복합적으로 사용하며 콤보 액션
을 할수 있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번 게임도 액션에 있어서는 그와 비슷해 보입니다.

풀3D 배경에서 cutting-edge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더 부드럽고 섬세한 움직임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전작 보다 얼마나 진보했는지는 모르지만, 이전 출시 게임과 그래픽과 주인공 이외에는 크게 달라진 점을 기대하지는 못할듯 합니다.

 

The Amazing Spider-Man

전작에서도 거미줄을 이용해 날라 다니는 것이 재미 중의 하나였고, 이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날아다니는 운동감이 전작 보다는 더 좋아졌을듯 합니다.

The Amazing Spider-Man

스파이더맨의 격투기술은 빠른 타격과 콤보인데, 게임로프트 게임이라, 그것도 영화 공식게임에서 얼마나 업그레이드 했을지 모르지만, 큰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그래픽은 매우 섬세해진 모습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