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 책

아이폰 아이패드 앱19종의 귀여운 공룡을 그리는 방법 iLuv Drawing Dinosaurs HD

iPhoneArt 2012. 6. 19. 20:03
300x250
19종의 공룡 그리는 방법 매우기 iLuv Drawing Dinosaurs HD

iLuv Drawing Dinosaurs HD는 어린이들이 간단하게 그림 그리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그림 그리기 앱입니다.
19종의 귀여운 공룡을 그려 볼수 있고, 빈 스케치북 종이도 제공해서, 모두 그려 본 후에 혼자서 그려 볼수도 있습니다.아이가 어디서 부터 그려야 할지 모른다면 차근 차근 그 순서를 알려 주는 첫페이지부터, 한장 한장 넘기며 그리기를 배울수 있습니다.
iLuv Drawing Dinosaurs HD는 간단한 안내는 음성도 지원하지만, 영어만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이라면 언어나, 화면의 이미지 안내가 없더라도 직관적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가지 동물 중 현존 하지 않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이름도 외우기 어려운데 여러번 가지고 놀다 보면 이름도 저절로 알게 될듯 합니다. 쉽고 심플한 앱이지만 선을 그리고, 물감을 부어서 한꺼번에 칠하고, 그리기 취소나, 지우기, 붓크기 등 기본적인 드로잉 툴은 모두 제공합니다.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은 앱! 현재 무료 배포 중인 앱.

들어가기에서 그림 그리는 방법을 음성과 그림으로 안내합니다. 완성한 그림은 마이 드로잉북에 저장해 둘수 있습니다.

그리기를 열면 여러 종류의 공룡이 있고, 선택해서 한장씩 그릴수 있습니다.

Stegosaurs, T-Rex, Triceratops, Velociraptor, Ankylosaurus, Ceolophysis, Gallimimus, Pachycephalosaurs, Gigantoraptor, Quetzelcoatlus and Scelidosaurus. 등이 제공됩니다.마지막 페이지에서 빈페이지를 선택하고 연습하거나 자유롭게 그릴수 있습니다.

호랑이?가 안내하는 그리기 순서 음성 안내 입니다.

첫페이지 부터 파란색의 안내선을 따라 그리면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색상은 원하는데로 골라 쓸수 있습니다. 지우개와 붓의 크기도 지원.

배경 화면에서 공룡의 주 서식지에 맞는 그림을 선택할수도 있고, 배경 위에 또 다시 그림을 그릴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티커를 회전과 확대, 축소를 이용해 원하는 곳에 붙일수 있습니다.

나의 드로잉 북과 카메라롤 저장, 이메일, 프린트 하기 지원

iLuv Drawing Dinosaurs HD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순서에 따라 그려 보며 간단한 그림기리기를 익히고, 또 마음데로 원하는 그림을 그려볼수도 있는 그리기 앱입니다. 스티커와 배경 화면을 넣어 꾸미기가 가능하며, 여러 종류의 색상, 붓, 지우개도 제공합니다. 단순하면서도 기본적으로 필요한 기능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현재 무료 배포 중이니 다운받아 보기시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