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

아이폰 사진앱 6개의 렌즈와 필터효과를 지원하는 Squara

iPhoneArt 2012. 4. 21. 14:00
300x250

편한 필터 교환과 원터치 사진 조절: Squara

아이폰 사진 Squara

 

Squara 는 다양한 렌즈와 필터 효과, 프레임을 제공하며, 
사용자 필터를 만들어 쓸수 있는 사진 앱입니다.
터치로 포커스와 노출을 맞출수 있고, 6배 줌을 제공하며, HDR로 자동 조절할수 있는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촬영 환경에 맞게 6개의 렌즈를 골라 쓸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고, 19종의 다양한 필터 효과 외 11종의 빛 효과와 사진 회전 그리고 틸트 앤 쉬프트 효과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필터는 조절도가 좋은 편이며, 여러 필터를 적용해 저장한 사용자 효과를 이용해 다른 사진에도 바로 적용해 사용할수 있다는 점도 편한 점 중 하나 입니다. Squara는 트위터 공유와 와 인스타그램과 연동합니다.

 

아이폰 사진 Squara

Squara 는 전후 카메라 지원, 화이트 밸런스 잠금, 플래쉬 켜고 끄기, 6배 줌, 무음 촬영을
제공하며 하단의 좌측 버튼으로 렌즈를 교환할수 있습니다. 사진 찍기에서 미리보기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촬영 후 필터를 적용하는 방식이며, 마지막 과정인 프레임까지 편집과정을 마칠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Squara

필터효과 조절, 사진의 조절, 액자와 라이트 효과 주기를 모두 화면 스치기로 골라서 적용할수 있고, 목록을 열어 한꺼번에 미리 모든 효과를 본 후 한개를 골라 써도 됩니다. 셔플 효과로 무작위로 필터와 조절, 액자와 라이트 효과까지 원탭으로 적용하거나, Adjust 로 사진의 화질을 한번에 조절할수 있는 기능이 좋습니다.
필터를 변경할때 로딩하는 시간이 약간 걸리는 편이며, 설정에서 고해상도 저장 시 적용 시간은 더 지연됩니다.

 

아이폰 사진 Squara

총 19종의 필터 효과를 제공하며, 이런 색상 필터 들은 라이트 효과와 조합될때 다양하고 또한 적절한 색상을 가진 새로운 분위기의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아이폰 사진 Squara

Adjust에서는 플래쉬라이트와 어두운, 전체적으로 노출을 올려 이미지를 밝게 하는 효과들을 제공하며, HDR과 반전효과도 포함합니다.

 

아이폰 사진 Squara

12가지의 액자를 지원하며 대부분 자연스럽고 깔끔합니다.

 

아이폰 사진 Squara

Tilt-Shift 효과의 범위 조절

 

아이폰 사진 Squara

11 종의 라이트 효과는 필터 효과와 적절하게 배합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사진이 너무 어둡지 않을 경우 빛 효과는 필터 효과 보다도 효과적으로 이미지를 바꿀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Squara

격자와 고화질 저장, 흔들어서 랜덤 필터 적용 하기, 원본 사진 자동 백업과 3가지 카메라테마를 제공합니다.

 

아이폰 사진 Squara

6종의 렌즈로 한장 부터 3장 4장 9장짜리 까지 여러장을 연속해서 찍어 한장의 이미지에 담을수 있고, 2배 노출렌즈, 핀홀 렌즈도 제공합니다.

 

아이폰 사진 Squara

3종의 카메라 테마를 제공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바꿔 쓸수 있습니다.

Squara 는 사용하기 편하지만 필터 효과 변경에 걸리는 시간이 더 짧아져야 할듯 합니다. 아이폰4에서 고해상도 저장 옵션을 켜면 필터 변경에 소요 되는 시간이 깁니다. 필터 적용 후 원본과 비교해 볼수 없다는 점, 셔플 효과 적용이나 19종의 다양한 필터, Tilt-Shift, 사용자 필터 보관 등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6개의 렌즈를 제공하니 더욱 다양하고 재밌는 사진을 만들수 있는 앱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