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이폰 아이패드 앱, 기억하고 싶은 날과 디데이 Timenotes

iPhoneArt 2012. 4. 7. 07:00
300x250
심플한 기념일 알람, 시간관리 Timenotes

아이폰 디데이 기념일 기억 Timenotes

Timenotes는 기억하고 싶은 날을 적어 두거나 앞으로 다가올 중요한 기념일, 잊지 말고 챙겨야 할 일상의 소소한 일까지 적어두고 관리할수 있는 앱입니다.
제목과 시간만을 적어 두면, 지난 일에 대해서는 년, 월, 일, 시간까지 얼마나 지났는지 계산하며, 다가올 기념일에 대해서D-Day로 설정해 날짜와 시간을 계산하고, 알람기능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기능과 쉬운 사용법을 제공하는 앱이며, 색상과 이미지로 기념일을 구분할수 있는 몇가지 테마로 화면을 꾸밀수 있습니다.

아이폰 디데이 기념일 기억 Timenotes

+ 버튼으로 다가올 행사나 기념일, 생일 등 기억해야 하는 지인들과 가족과 연관된 일, 또는 개인적으로 기억하고 싶은 싶은 날, 주기가 필요한 날 등을 입력해 두고 알람을 받을수 있습니다. 만일 한달전에 있었던 일을 3개월 되는 날 또 해야 할 경우에도 사용할수 있습니다.기본적으로 생성한 날짜 별로 상위 정렬하며, 편집으로 순서를 이동시킬수 있습니다.  

아이폰 디데이 기념일 기억 Timenotes

상세 정보에서 연, 월 날, 시간, 분, 초까지 계산 합니다. 처음 입력시 알람과 재알람을 설정할수 있으니 D day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이폰 디데이 기념일 기억 Timenotes

제공하는 테마를 선택해 기념일을 구분할수 있습니다.
Timenotes는 간단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D day 만을 계산하지 않고 입력하는 어떤 날짜든 시간을 계산할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테마도 깔끔한 편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