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폰 액션, 이소룡이 펼치는 절도있는 KungFu Warrior

iPhoneArt 2011. 11. 30. 06:00
300x250
아기자기한 액션 게임 KungFu Warrior

KungFu Warrior, 자신의 진번쿵푸에서 최종적으로 절권도를 만든 이소룡이 등장하며 빠르고 화려한 기술을 구사합니다. 막고, 치는 격투의 기술은 마지막 타격의 절묘함을 그래픽으로 표현했고, 총알처럼 퍼붓는 치명타가 쾌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27 레벨과 11개의 아레나 스테이지, 15종의 콤보 공격법, 11종의 적들을 제공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

KungFu Warrior는 경험치에 따라 레벨이 올라가며, 레벨에 따라 콤보 공격이 언럭되고 콤보 액션이 풀릴 때마다 새 기술을 사용해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좌우로 접근하는 적들은 콤보, Parry, 치명타를 이용해 빠른 손가락 스킬을 요구하며적을 처치하면서 올라가고, 획득하는 분노게이지로 치명타를 입힐수 있습니다.

Parry 를 이용한 방어, 회피와 반격.

화려한 연속 공격! 모든 콤보를 메뉴[콤보]에서 미리보기 할수 있습니다.

치명타를 이용해 주변의 적을 한꺼번에 없앨수 있습니다. 속사포와 같은 권법을 쓰는 중

보스전과 레벨마다 언럭할수 있는 기술이 있어서 레벨을 돌며 플레이하기 지루하지않습니다.

공격, 방어, 생명력 등의 POWER-UP 아이템. KungFu Warrior는 27 레벨안에서 아기자기한 콤보와 파워업 아이템을 이용해 플레이할수 있는 액션 게임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