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킹과 비즈니스

아이폰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 동시 포스팅

iPhoneArt 2009. 4. 20. 17:39
300x250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응용프로그램 페이스북 Facebook 

아이팟터치와 아이폰용 페이스북 입니다.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새로운 소식과 친구들 이메일 사진과 등을 보여주고, 포스팅하거나 댓글기능 채팅하기 등이 있습니다.페이스북은 릴스, 동영상으로 더 다채롭게 게시글을 작성할수 있고,  그룹, 크리에이터와, 마켓, 소규모 비즈니스, 커뮤니티 등 복합 문화 공간이 되었습니다.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스토리는 이제 모든 SNS 에서 활용. 새롭게 출범한 threads, 그리고 대세임을 증명 중인 인스타그램을 소유하고 있다. Meta 로 사용 가능한 SNS.   App  스토어 다운로드


Whrrl
Whrrl 은 아이팟터치와 아이폰에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동시에 포스팅 할수 있게 해줍니다. Whrrl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어 있어서 Whrrl 에도 같이 포스팅 됩니다.무엇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동시 포스팅 된다는 점이 장점입니다.아이폰을 이용하면 SMS로도 포스팅. 문제가 생기면 아이팟터치나 아이폰을 흔들면 피드백창이 열립니다. 앱스토어에서 삭제된 앱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whrrl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whrrl

실행하고 트위터 아이디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Whrrl 서비스에 가입이 됩니다. 설정에서 포스팅 공개를 친구공개로 할지 모든 사람에게 공개할지 정해줍니다. 스토리뷰는 슬라이딩해서 크게 볼수 있고, 로딩이 빠릅니다.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whrrl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whrrl

아이폰에서 GPS를 이용해 정보를 넣어주게 되면, 지도로 표시된 위치목록과 사진을 보여줍니다. 아이팟터치에서 로케이션을 Seoul로 넣어주고 검색해도 찾지 못해서 로케이션 설정은 아직 되지않네요. 스토리보기에서는 댓글을 같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whrrl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whrrl

설정에서 내이야기에 페이스북 앨범을 생성 선택하고, 트위터 아이디도 입력해 줍니다.그후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포스팅을 공유하게 됩니다.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나중에 Whrrl 홈페이지에서 이메일을 한번더 확인해 주세요. 페이스북과의 공유도 설정해 줍니다. 페이스북에 친구가 있다면 리스트를 가져옵니다.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whrrl
아이파터치 트위터 페이스북 whrrl

페이스북(담벼락)과 트위터에 동시 포스팅 합니다. 저는 Whrrl 홈페이지에서 설정을 해서 오른쪽 과정은 아이팟터치에서 하지 않았습니다. 웹에서 이메일 확인을 마치면 아이팟터치에 알리미 관련 설정이 더 생깁니다. 알리미에 관한 사항은 댓글 알림과 업데이트 뉴스 등에 관해 이메일로 알려주는 기능.비슷한  서비스 소개whrll과 비슷한 기능을 하는 Tweetree    tumblr  가 있는데 동영상사진 그리고 오디오 파일까지 업로드 가능합니다. 특히 tumblr는 스킨(대쉬보드)이 다양하고 이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웹페이지 자체는 로딩 속도가 느립니다. Tweetree용 아이팟터치 프로그램은 확인해 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 
tumblr  무료 앱스토어 다운로드
텀블러 Tumblr


텀블러 tumblr SNS

사진, 동영상, 문자, 인용, 대화 지원, 대쉬보드 (tumblelog:자신의 홈페이지) 보기, 나중에 포스팅하도록 저장하기 지원. 무엇인가 표현하고 싶고, 쓰기 쉬운 마이크로 블로깅을 원한다면 텀블러가 제격입니다. 

300x250